[공지] 2025학년도 하계방학 학생생활관 입사 합격자 발표 및 안내
- 학생취창업처
- 0
- 212
- 글주소
- 2025-06-10 10:59:21
2025학년도 하계방학 학생생활관 입사합격자를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합격자들은 향후 일정을 확인하신 뒤 입사에 차질이 없도록 주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1. 관리비 납부기간: 2025.6.10.(화) 14:00 ~ 13.(금) 16:00까지
※ 합격자 학생에게 개별 통보하며, 납부기간 내에 미납부 시 학생생활관 입사 자동 취소
2. 입사일자: 2025.6.28.(토) 09:00 ~ 6.29.(일) 20:00
퇴사일자: 2025.8.23.(토) 09:00 ~ 8.24.(일) 20:00
※입·퇴사 시 시간엄수, 퇴사일정은 학사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변경 시 추후공지 및 관리비 추가부과)
3. 납부금액(관리비)
가. 생활관 미잔류시 (2025. 06. 28 ~ 08. 24)
구분 | 남학생생활관 | 여학생생활관 | 일수 | 비고 |
1인실 | 432,000원 | 444,000원 | 54일 |
|
2인실 | 328,000원 | 345,000원 | 54일 |
|
나. 생활관 잔류시
구분 | 남학생생활관 | 여학생생활관 | 일수 | 비고 |
1인실 | 536,000원 | 550,000원 | 67일 |
|
2인실 | 407,000원 | 429,000원 | 67일 |
|
다.입사기간 별도 신청 안내(선택형)
※ 개별 신청 한 입사기간에 따라 안내 받은 금액을 정해진 기한 내 납부해주시기 바랍니다.
4. 납부방법
가. 납부계좌: 경남은행, 546-32-0000278(창신대학교)
나. 반드시 학과 + 성명으로 입금
(예, 간호학과 홍길동 ⇨ 간호 홍길동으로 입금)
※ 신청자 확인 불가한 타인 명의 입금 시 입사 취소
5. 기타
가. 입사기간(선택형)의 경우, 관리비 환불은 실시하지 않습니다.
나. 남.여 학생생활관은 기존 학기때와 동일하게 별도 운영합니다.
다. 신청기간 이후 추가 입사신청 시 관리비 별도 문의(학생지원팀, 250-1379, 3064)
6. 제출서류 : 흉부X선(1개월 이내의 원본, 결핵 양성 판정 시 입사 불가) 1부.
※ 2025학년도 1학기 입사생 중 미제출자 반드시 필수
7. 입사시준비물
가.개인침구,세면도구,기타필요한개인의류및물품
나.반입불가:냉난방기구(전기매트),취사기구(라면포트,커피포트,냉장고,휴대용가스버너등)허가품목외모든전기제품
다.무선공유기반입불가
※PC,노트북,테블릿제외
8. 입사합격자 명단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