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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상정보처리기기운영관리방침

창신대학교는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관리 방침을 통해 본 기관에서 처리하는 영상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 관리되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ㅇ 제정일자 : 2013년 04월 01일
ㅇ 개정일자 : 2024년 03월 26일

영상정보처리기기의 설치 근거 및 설치 목적

창신대학교는「개인정보 보호법」제25조 제1항에 따라 다음과 같은 목적으로 영상정보처리기기를 설치·운영 합니다.

- 시설안전 및 화재 예방
- 교내 구성원(학생 및 교직원)의 안전을 위한 범죄 예방

설치 대수, 설치 위치 및 촬영범위
설치 위치 촬영 범위 설치 대수
본관(1호관) 건물외곽, 각 층 복도, 사무처 내부 39대
정보관(2호관) 건물외곽, 각 층 복도 25대
종합관(3호관) 건물외곽, 각 층 복도, 탁구장, 골프장 33대
대강당(4호관) 건물외곽, 각 층 복도 8대
사회관(5호관) 건물외곽, 각 층 복도 26대
예술관(6호관) 건물외곽, 각 층 복도 22대
학생회관(7호관) 건물외곽, 각 층 복도, USG라운지, 상담실, 헬스장 13대
교수숙소동(8호관) 건물외곽 1대
도서관(9호관) 건물외곽, 각 층 복도 50대
여학생생활관(10호관) 건물외곽, 각 층 복도 44대
유학생생활관(11호관) 건물외곽, 각 층 복도 31대
남학생생활관(12호관) 건물외곽, 각 층 복도 25대
정문 입·출 입구 7대
합계 324대
관리책임자 및 접근권한자

귀하의 영상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영상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영상정보 보호책임자를 두고 있습니다.

구 분 이 름 직 위 소 속 연락처
관리책임자 차 신 희 사무처장 사무처 055-250-1234
접근권한자 강 동 중 시설관리팀장 사무처 055-250-3007
영상정보의 촬영시간, 보관기간, 보관장소 및 처리방법
촬영시간 보관기간 보관장소
24시간 촬영일로부터 30일 각 건물 통신실
남학생생활관 남학생생활관 사감실
여학생생활관 여학생생활관 사감실
유학생생활관 유학생생활관 사감실

- 처리방법 : 개인영상정보의 목적 외 이용, 제3자 제공, 파기, 열람 등 요구에 관한 사항을 기록·관리하고, 보관기간 만료 시 복원이 불가능한 방법으로 영구 삭제(출력물의 경우 파쇄 또는 소각)합니다.

영상정보처리기기 설치 및 관리 등의 위탁에 관한 사항

창신대학교는 아래와 같이 영상정보처리기기 설치 및 관리 등을 위탁하고 있으며, 관계 법령에 따라 위탁계약 시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습니다.

수탁업체 담 당 자 연 락 처
(주)에스원 장 준 호 055-264-2967
개인영상정보의 확인 방법 및 장소에 관한 사항

- 확인 방법 : 영상정보 관리책임자에게 미리 연락하고 본 기관을 방문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 확인 장소 : 사무처

정보주체의 영상정보 열람 등 요구에 대한 조치

귀하는 개인영상정보에 관하여 열람 또는 존재확인·삭제를 원하는 경우 언제든지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자에게 요구하실 수 있습니다. 단, 귀하가 촬영된 개인영상정보 및 명백히 정보주체의 급박한 생명, 신체, 재산의 이익을 위하여 필요한 개인영상정보에 한정됩니다. 본 기관은 개인영상정보에 관하여 열람 또는 존재확인·삭제를 요구한 경우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하겠습니다.

영상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창신대학교에서 처리하는 영상정보는 암호화 조치 등을 통하여 안전하게 관리되고 있습니다. 또한 본 기관은 개인영상정보보호를 위한 관리적 대책으로서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권한을 차등부여하고 있고, 개인영상정보의 위·변조 방지를 위하여 개인영상정보의 생성 일시, 열람 시 열람 목적·열람자·열람 일시 등을 기록하여 관리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개인영상정보의 안전한 물리적 보관을 위하여 잠금장치를 설치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에 관한 사항

이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관리방침은 2013년 4월 1일에 제정되었으며 법령·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시행하기 최소 7일전에 본 기관 홈페이지를 통해 변경사유 및 내용 등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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