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지역사회 공유가치 창출 스마트 휴먼교육 특성화 대학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기타] 2025학년도 1학기 학생생활관 기숙사비 현금영수증 발급 신청 안내

  • 학생취창업처
  • 0
  • 40
  • 글주소
  • 2025-06-25 10:58:27

창신대학교 학생생활관 사생들이 납부한 기숙사비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현금영수증을 발행하고자 하오니 부모님(발급대상자)과 사전 협의 후 아래와 같이 신청하기 바랍니다.

 아 래 - 

1. 현금영수증 발행 안내

구분

안내사항

발행대상

2025학년도 1학기 납부한 기숙사비(관리비, 식대비)

- 신청자에 한하여 환불을 제외한 관리비 납부금액

, 하계방학 입사생은 2학기분 발급 대상자임.

발급시기

1학기분: 2025.06.30. 이전 / 2학기분: 2025.12.31. 이전

- 발행시기 임의 요청 불가

2. 신청기간: 2025.06.25.() 11:00 ~ 6.30() 18:00 (기한 내 미 신청 시 발급 불가)

3. 신청방법: 온라인 => 신청하러 바로가기

4. 유의사항

. 용도 및 발급자 휴대폰 번호는 수정 불가하오니 반드시 사전 확인 후 제출.

     - 발급자: 연말정산 세금 신고자로서 현금영수증이 필요한 자(학부모 또는 본인)

. 대학 기숙사비는 교육비에 해당하지 않으며 현금영수증만 발행됨.

. 신청기간 내에 정보 수정을 원할 경우 유선으로 수정 요청함.

라. 현금영수증 발행을 희망하는 휴대폰 번호가 반드시 국세청 홈텍스에 등록이 되어 있어야 함. (국세청 홈텍스에 미등록된 휴대폰 번호는 현금영수증 발행이 불가함.)

5. 기타

   가학교는 [소득세법 시행령 별표33에 따른 현금영수증 의무발행업종사업자]에 해당되지 않음.

   나. 관리비에는 부가가치세가 포함되지 않아 부가가치세는 별도 표기되지 않음.

        다문의사항 : 학생지원팀 055-250-3064(09:00~18:00, 점심시간 12:00~13:00)

주요서비스 재학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