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지역사회 공유가치 창출 스마트 휴먼교육 특성화 대학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기타] 2025학년도 2학기 학생생활관 입사신청 안내

  • 학생취창업처
  • 0
  • 112
  • 글주소
  • 2025-08-01 10:59:37

창신대학교 학생생활관에서는 2025학년도 2학기 입사신청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입사를 희망하는 학생 여러분께서는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어 기한 내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1. 신청대상: 2025학년도 창신대학교 재학생(유학생), 복학생, ·편입생(유학생)


2. 신청기간: 2025.08.04(월) 09:00 ~ 08.08() 18:00까지


3. 신청방법: 대학홈페이지 > 학생포털 > 학생생활관 > 입사신청/생활관고지서조회


4. 합격자 발표: 2025.08.12() 14:00 이후 대학홈페이지 공지


5. 고지서 출력 및 납부기간 : 2025.08.12() ~ 08.18(월) 18:00까지 개인별 가상계좌로 납부

납부기간 내에 납부하지 않은 학생은 입사를 포기한 것으로 간주, 생활관 입사 자동 취소


6. 입사기간 : 2025.08.30() 09:00 ~ 08.31() 20:00까지

지정된 입사 기간 이전 학생생활관 입사 불가 및 입사 시 시간 엄수


7. 납부금액

구분

관리비

식대비

합계

비고

1인실(남학생)

920,000

402,800

1,322,800

 

2인실(남학생)

727,000

402,800

1,129,800

 

2인실(여학생)

727,000

402,800

1,129,800

 

2인실(유학생)

727,000

-

727,000

 

남학생 생활관 1인실은 2인실 단독사용을 의미하며, 여학생생활관 1인실 신청불가


8. 제출서류

. 증명사진(3×4) 2

. 건강진단서 1

- 발급기관: 보건소 또는 일반병원

- 발급용도: 기숙사 제출용

- 검사항목: 흉부X선촬영 1(1개월 이내의 원본, 결핵 양성 판정 시 입사 불가)

. 제출처: 각 생활관 사감

※ 건강진단서는 1주일 이내 입사생 전원 제출해야 하며, 서류 미제출 시 입사 취소(기숙사비 환불).


9. 입사 시 준비물

. 개인침구, 세면도구, 세탁용품, 기타 필요한 개인 의류 및 물품 등

. 반입불가: 냉난방기구(전기매트 등), 취사기구(라면포트, 커피포트, 냉장고, 휴대용 가스버너 등) 허가품목 외 모든 전기제품(PC, 노트북, 테블릿, 선풍기 제외)

. 무선공유기 반입 및 사용불가


10. 학생생활관 추가모집(예정)

. 1차 모집 후, 결원 발생 시 대학홈페이지 공지 예정

. 신청일정 : 2025.08.18.() 예정


11. 문의처

. 남학생 생활관: 055-250-3085

. 여학생 생활관: 055-250-3086

. 유학생 생활관: 055-2503087

. 학생지원팀: 055-250-3064, 1379

주요서비스 재학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