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지역사회 공유가치 창출 스마트 휴먼교육 특성화 대학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기타] 2025학년도 2학기 동계방학 학생생활관 입사 신청 안내

  • 학생취창업처
  • 0
  • 41
  • 글주소
  • 2025-11-20 16:01:59

2025학년도 동계방학 학생생활관 입사 신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입사를 원하는 학생들은 기간 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신청기간: 2025.12.01.() 10:00 ~ 12.05.() 18:00 까지


2. 합격자발표: 2025.12.10.() 14:00


3. 생활관비 납부기간: 2025.12.15.() ~ 12.19.() 16:00 까지

납부기간 내에 미납부 시 학생생활관 입사 자동 취소


4. 입사일자: 2025.12.23.() 09:00 ~ 12.24() 18:00


5. 퇴사일자: 2026.02.14.() 09:00~20:00

잔류 학생들은 타 생활관으로 이동하여 거주할 수도 있음.

02.16() ~ 02.28()까지 2026학년도 신학기 입사 준비기간

6. 신청방법 : 온라인 접수 => 입사 신청 바로가기(클릭!)

본인의 귀책 사유로 신청기간내 미 신청으로 인한 오프라인 신청 불가


7. 납부금액(관리비)

유형

기간

일수

생활관 구분

남학생

여학생

유학생

A(잔류)

‘25.12.23~‘26.02.28

68

435,000

435,000

435,000

B(미잔류)

‘25.12.23~‘26.02.13

53

339,000

339,000

339,000

C

‘26.01.01~’26.01.31

31

198,000

198,000

198,000

D

‘26.02.01~’26.02.13

13

83,000

83,000

83,000

유형별 기간 외 입사 불가

2025학년도 동계방학 이후 남학생생활관 1인실 미운영

본인의 선택에 의한 퇴사 시 관리비 환불 불가(C형, D형 해당)


8. 제출서류

. 증명사진(3×4) 2

. 건강진단서 1

- 발급기관: 보건소 또는 일반병원

- 발급용도: 기숙사 제출용

- 검사항목: 흉부X선촬영 1(1개월 이내의 원본, 결핵 양성 판정 시 입사 불가)

. 제출처: 각 생활관 사감

건강진단서는 입사당일 제출을 원칙으로 하나 부득이한 사정이 있을 경우 입사일 기준 1주일 이내 제출해야 하며, 서류 미제출 시 입사 취소(, 잔류학생은 제출 대상 아님.)


9. 입사 시 준비물

. 개인침구, 세면도구, 세탁용품, 기타 필요한 개인 의류 및 물품 등

. 반입불가: 냉난방기구(전기매트 등), 취사기구(라면포트, 커피포트, 냉장고, 휴대용 가스버너 등) 허가품목 외 모든 전기제품(PC, 노트북, 테블릿, 선풍기 제외)

. 무선공유기 반입 및 사용불가


10. 안내사항

. 방학기간 중 교직원 식당 이용 가능(식권 구매 후 이용)

. 남학생 생활관: 055-250-3085

. 여학생 생활관: 055-250-3086

. 유학생 생활관: 055-250-3087

. 학생지원팀: 055-250-3064, 1379


 

 

 

 

 

 

주요서비스 재학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