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2025학년도 2학기 동계방학 학생생활관 입사 신청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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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5-11-20 16:01:59
2025학년도 동계방학 학생생활관 입사 신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입사를 원하는 학생들은 기간 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신청기간: 2025.12.01.(월) 10:00 ~ 12.05.(금) 18:00 까지
2. 합격자발표: 2025.12.10.(수) 14:00
3. 생활관비 납부기간: 2025.12.15.(월) ~ 12.19.(금) 16:00 까지
※ 납부기간 내에 미납부 시 학생생활관 입사 자동 취소
4. 입사일자: 2025.12.23.(화) 09:00 ~ 12.24(수) 18:00
5. 퇴사일자: 2026.02.14.(토) 09:00~20:00
※ 잔류 학생들은 타 생활관으로 이동하여 거주할 수도 있음.
※ 02.16(월) ~ 02.28(토)까지 2026학년도 신학기 입사 준비기간
6. 신청방법 : 온라인 접수 => 입사 신청 바로가기(클릭!)
※ 본인의 귀책 사유로 신청기간내 미 신청으로 인한 오프라인 신청 불가
7. 납부금액(관리비)
유형 | 기간 | 일수 | 생활관 구분 | ||
남학생 | 여학생 | 유학생 | |||
A형(잔류) | ‘25.12.23~‘26.02.28 | 68 | 435,000 | 435,000 | 435,000 |
B형(미잔류) | ‘25.12.23~‘26.02.13 | 53 | 339,000 | 339,000 | 339,000 |
C형 | ‘26.01.01~’26.01.31 | 31 | 198,000 | 198,000 | 198,000 |
D형 | ‘26.02.01~’26.02.13 | 13 | 83,000 | 83,000 | 83,000 |
※ 유형별 기간 외 입사 불가
※ 2025학년도 동계방학 이후 남학생생활관 1인실 미운영
※ 본인의 선택에 의한 퇴사 시 관리비 환불 불가(C형, D형 해당)
8. 제출서류
가. 증명사진(3×4) 2매
나. 건강진단서 1부
- 발급기관: 보건소 또는 일반병원
- 발급용도: 기숙사 제출용
- 검사항목: 흉부X선촬영 1부(1개월 이내의 원본, 결핵 양성 판정 시 입사 불가)
다. 제출처: 각 생활관 사감
※ 건강진단서는 입사당일 제출을 원칙으로 하나 부득이한 사정이 있을 경우 입사일 기준 1주일 이내 제출해야 하며, 서류 미제출 시 입사 취소(단, 잔류학생은 제출 대상 아님.)
9. 입사 시 준비물
가. 개인침구, 세면도구, 세탁용품, 기타 필요한 개인 의류 및 물품 등
나. 반입불가: 냉난방기구(전기매트 등), 취사기구(라면포트, 커피포트, 냉장고, 휴대용 가스버너 등) 허가품목 외 모든 전기제품(PC, 노트북, 테블릿, 선풍기 제외)
다. 무선공유기 반입 및 사용불가
10. 안내사항
가. 방학기간 중 교직원 식당 이용 가능(식권 구매 후 이용)
나. 남학생 생활관: 055-250-3085
다. 여학생 생활관: 055-250-3086
라. 유학생 생활관: 055-250-3087
마. 학생지원팀: 055-250-3064, 137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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