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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2025학년도 2학기 동계방학 학생생활관 입사 신청 안내

  • 학생취창업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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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25-11-20 16:01:59

2025학년도 동계방학 학생생활관 입사 신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입사를 원하는 학생들은 기간 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신청기간: 2025.12.01.() 10:00 ~ 12.05.() 18:00 까지

2. 합격자발표: 2025.12.10.() 14:00

3. 생활관비 납부기간: 2025.12.15.() ~ 12.19.() 16:00 까지

  - 내국인: 경남은행 / 546-32-0000278

  - 유학생: 경남은행 / 502-07-0241840

  ※ 입금은 반드시 학번(임시코드) 입금(이름으로 입금 시 확인불가)

   ※ 납부기간 내에 미납부 시 학생생활관 입사 자동 취소

4. 입사일자: 2025.12.23.() 09:00 ~ 12.24() 18:00

5. 퇴사일자: 2026.02.14.() 09:00~20:00

  ※ 잔류 학생들은 타 생활관으로 이동하여 거주할 수도 있음.

  ※ 02.16() ~ 02.28()까지 2026학년도 신학기 입사 준비기간

6. 신청방법 : 온라인 접수 => 입사 신청 바로가기(클릭!)

  ※ 본인의 귀책 사유로 신청기간내 미 신청으로 인한 오프라인 신청 불가

7. 납부금액(관리비)

유형

기간

일수

생활관 구분

남학생

여학생

유학생

A(잔류)

‘25.12.23~‘26.02.28

68

377,000

377,000

377,000

B(미잔류)

‘25.12.23~‘26.02.13

53

294,000

294,000

294,000

C

‘26.01.01~’26.01.31

31

172,000

172,000

172,000

D

‘26.02.01~’26.02.13

13

72,000

72,000

72,000

  ※ 유형별 기간 외 입사 불가

  ※ 2025학년도 동계방학 이후 남학생생활관 1인실 미운영

  ※ 본인의 선택에 의한 퇴사 시 관리비 환불 불가(C형, D형 해당)

8. 제출서류

  가. 증명사진(3×4) 2

  나. 건강진단서 1

   - 발급기관: 보건소 또는 일반병원

   - 발급용도: 기숙사 제출용

   - 검사항목: 흉부X선촬영 1(1개월 이내의 원본, 결핵 양성 판정 시 입사 불가)

  다. 제출처: 각 생활관 사감

   ※ 건강진단서는 입사당일 제출을 원칙으로 하나 부득이한 사정이 있을 경우 입사일 기준 1주일 이내 제출해야 하며, 서류 미제출 시 입사 취소(, 잔류학생은 제출 대상 아님.)

9. 입사 시 준비물

  가. 개인침구, 세면도구, 세탁용품, 기타 필요한 개인 의류 및 물품 등

  나. 반입불가: 냉난방기구(전기매트 등), 취사기구(라면포트, 커피포트, 냉장고, 휴대용 가스버너 등) 허가품목 외 모든 전기제품(PC, 노트북, 테블릿, 선풍기 제외)

  다. 무선공유기 반입 및 사용불가

10. 안내사항

  가. 방학기간 중 교직원 식당 이용 가능(식권 구매 후 이용)

  나. 남학생 생활관: 055-250-3085

  다. 여학생 생활관: 055-250-3086

  라. 유학생 생활관: 055-250-3087

  마. 학생지원팀: 055-250-3064, 137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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