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2016학년도 신입생 주요 안내사항
- 관리자
- 0
- 10,360
- 글주소
- 2016-02-18 10:43:07
2016학년도 신입생 수강신청 안내
1. 수강신청 방법
가. 학교 홈페이지 접속(www.cs.ac.kr)
나. 홈페이지 좌측 하단 창신인 클릭
다. 종합정보시스템 클릭
라. 아이디(학번) 및 패스워드(주민번호 뒷자리) 입력후 로그인
※ 학번을 모를 경우 학번찾기 이용(2월 29일부터 가능)
마. 좌측 수업관리 클릭후 수강신청/수강신청 정정 클릭
바. 화면 중앙에 수강신청 유의사항내 수강신청 클릭
사. 수강하고자 하는 교과목 클릭
아. 수강신청 내역 및 시간표 확인
※ PC로만 수강신청 가능 스마트폰 사용 수강신청 불가
2. 수강신청 기간
- 2016년 3월 2일(수) 13시부터 ~ 2016년 3월 3일(목) 18시까지
3. 수강신청 정정기간
- 2016년 3월 10일(목) 10시부터 ~ 2016년 3월 11일(금) 17시까지
4. 수강신청 장소
- 인터넷 사용이 가능한 컴퓨터가 있는 모든 곳( 스마트폰 사용 수강신청 불가)
5. 수강신청 시 유의사항
가. 수강신청은 기간 내에 학생 본인이 직접 하여야 하며, 기간 내에 수강신청을 하지 않거나 입력 및 확인 착오로 인한 불이익이
없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나. 전공필수 및 교양필수는 반드시 이수하여야 합니다.
다. 매학기 수강신청 최소학점은 15학점, 최대학점은 21학점입니다.
라. 개설과목 표에서 '과목명'을 클릭하면 해당 과목에 대한 강의/실험실습 계획 정보를 볼 수 있으니 수강신청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마. 개설과목 표에서 '선택'항목을 클릭하면 수강신청이 되며 다시 클릭하면 취소가 됩니다.
2016학년도 신입생 입학 및 오리엔테이션
1. 입학식 및 오리엔테이션(셀프 리더십)
- 일 정 : 2016. 3. 2(수) ~ 3. 4(금) 3일간
- 프로그램 주요 내용
일 정 | 시 간 | 프로그램 주요 내용 | 장 소 |
---|---|---|---|
1일차 3/2 (수) |
10:00-10:30 | ㅇ 학과오리엔테이션1 | 각 학과 |
11:00-12:00 | ㅇ 입학식 | 대강당 | |
12:00-13:30 | 점 심 | 학생식당 | |
13:30-15:30 | ㅇ 오리엔테이션 - 학생회 기획 - 교무처/학생처/도서관 소개 등 |
대강당 | |
16:00~17:00 | ㅇ 학과오리엔테이션2 | 각 학과 | |
2일차 3/3 (목) |
09:30-10:30 | ▶ 자기관리를 위한 셀프리더십 과정 ㅇ 자아인식 및 진로동기 강화 - 리더십 & 성품 및 역량 & 습관 ㅇ 셀프 리더십을 통한 진로 발견 - 패러다임 & 자성예언 - 주도성 |
ㅇ 장소 : 14개 강의실 ㅇ 추후 공지 |
10:30-12:00 | |||
12:00-13:30 | 점 심 | 학생식당 | |
13:30-16:00 | ㅇ 셀프 리더십을 통한 진로 발견 - 꿈과 비전 (비전설계, 진로설정, 비전맵) |
ㅇ 장소 : 14개 강의실 ㅇ 추후 공지 |
|
3일차 3/4 (금) |
09:30-11:00 | ㅇ 대학생활적응력검사(CAT) 및 학습전략검사(MLST) 실시 | |
11:00-12:00 | ㅇ 효과적인 시간 관리를 통한 자기 주도적 학습전략 세우기 | 대강당 | |
12:00-13:30 | 점 심 | 학생식당 | |
13:30-16:30 | ㅇ 자존감 향상을 위한 미술치료워크숍 | ㅇ 장소 : 14개 강의실 ㅇ 추후 공지 |
|
16:30-17:30 | ㅇ 동기유발학기 수료식 | ㅇ 수료증 전달 및 소감 발표 ㅇ 만족도 조사 |
- 문 의 : 학생처(055-250-3014), 교수학습지원센터(055-250-1268)
2. 장학금 안내
◆ 교내장학금 : http://www.cs.ac.kr/life/life2_3.php
- 학비감면대상자(보훈대상자 포함)는 납부기간 내에 "교육지원대상자증명서" 또는 "대학수험료등
면제대상자증명서"등
관련 증빙서류를 학생처(055-250-3014~5)에 제출하여야 등록처리가 됨.
◆ 국가장학금 신청안내
- 신청기간 : 2016. 2. 25(목) 09:00 ~ 3. 10(목) 18:00
- 서류제출 및 가구원 동의 : 2016. 2. 25(목) 09:00 ~ 3. 15(화) 18:00
- 신청방법 :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www.kosaf.go.kr) 회원가입 후 신청가능
※ 학생 본인 공인인증서 및 부모 또는 배우자 공인인증서 필요
- 문 의 : 한국장학재단(1599-2000), 학생처(055-250-3015)
3. 기숙사 안내
- 납부기간 : 2016. 2. 15(월) ∼ 2. 19(금)
- 기숙사비 및 납부방법 : 창신대학교 입학안내 홈페이지 → 입학도우미 → 기숙사입사신청 →
수험번호, 성명 입력 후
조회 → 고지서출력
- 입사기간 : 2016. 2. 27(토) ∼ 3. 1(화)
- 호실배정 : 학과별 임의배정(추후 희망원 반영)
- 추가신청 : 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 참고(창신대학교 홈페이지 - 창신광장 – 공지사항)
- 문 의 : 학생처(055-250-3014), 남학생기숙사(055-250-3074), 여학생기숙사(055-250-3075)
4. 학생증 발급
- 학생증 발급 신청서 작성(2016. 3. 2(수)) 이후
- 준비물 : 증명사진 2부
- 문 의 : 학생처(055-250-3014)
5. 통학버스
- 운행기간 : 1학기 2016. 3. 2(수) ∼ 6. 17(금) / 2학기 2016. 8. 29(월) ∼ 12. 16(금)
- 요금 및 운행지역 코스 : 대학홈페이지 → 대학생활 → 통학버스안내
- 승차방법 : 승차권 구입(학생처) 또는 현금
- 문 의 : 학생처(055-250-3014)
신입생 입학식 및 수강신청 안내.pdf(95.0 KB) 2016-02-1846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