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지역사회 공유가치 창출 스마트 휴먼교육 특성화 대학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공지] 2016학년도 신입생 주요 안내사항

  • 관리자
  • 0
  • 9,888
  • 글주소
  • 2016-02-18 10:43:07

2016학년도 신입생 수강신청 안내

 

 

1. 수강신청 방법

    가. 학교 홈페이지 접속(www.cs.ac.kr)

    나. 홈페이지 좌측 하단 창신인 클릭

    다. 종합정보시스템 클릭

    라. 아이디(학번) 및 패스워드(주민번호 뒷자리) 입력후 로그인

        ※ 학번을 모를 경우 학번찾기 이용(2월 29일부터 가능)

    마. 좌측 수업관리 클릭후 수강신청/수강신청 정정 클릭

    바. 화면 중앙에 수강신청 유의사항내 수강신청 클릭

    사. 수강하고자 하는 교과목 클릭

    아. 수강신청 내역 및 시간표 확인

        ※ PC로만 수강신청 가능 스마트폰 사용 수강신청 불가

 

2. 수강신청 기간

    - 2016년 3월 2일(수) 13시부터 ~ 2016년 3월 3일(목) 18시까지

 

3. 수강신청 정정기간

    - 2016년 3월 10일(목) 10시부터 ~ 2016년 3월 11일(금) 17시까지

 

4. 수강신청 장소

    - 인터넷 사용이 가능한 컴퓨터가 있는 모든 곳( 스마트폰 사용 수강신청 불가)

 

5. 수강신청 시 유의사항

    가. 수강신청은 기간 내에 학생 본인이 직접 하여야 하며, 기간 내에 수강신청을 하지 않거나 입력 및 확인 착오로 인한 불이익이

        없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나. 전공필수 및 교양필수는 반드시 이수하여야 합니다.

    다. 매학기 수강신청 최소학점은 15학점, 최대학점은 21학점입니다.

    라. 개설과목 표에서 '과목명'을 클릭하면 해당 과목에 대한 강의/실험실습 계획 정보를 볼 수 있으니 수강신청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마. 개설과목 표에서 '선택'항목을 클릭하면 수강신청이 되며 다시 클릭하면 취소가 됩니다.

 

 

 

2016학년도 신입생 입학 및 오리엔테이션

 

 

1. 입학식 및 오리엔테이션(셀프 리더십)

    - 일 정 : 2016. 3. 2(수) ~ 3. 4(금) 3일간

    - 프로그램 주요 내용  

일 정 시 간 프로그램 주요 내용 장 소
1일차
3/2
(수)
10:00-10:30  ㅇ 학과오리엔테이션1 각 학과
11:00-12:00  ㅇ 입학식 대강당
12:00-13:30 점 심 학생식당
13:30-15:30  ㅇ 오리엔테이션
    - 학생회 기획
    - 교무처/학생처/도서관 소개 등
대강당
16:00~17:00  ㅇ 학과오리엔테이션2 각 학과
2일차
3/3
(목)
09:30-10:30  ▶ 자기관리를 위한 셀프리더십 과정
 ㅇ 자아인식 및 진로동기 강화
    - 리더십 & 성품 및 역량 & 습관
 ㅇ 셀프 리더십을 통한 진로 발견
    - 패러다임 & 자성예언
    - 주도성
 ㅇ 장소 : 14개 강의실
 ㅇ 추후 공지
10:30-12:00
12:00-13:30 점 심 학생식당
13:30-16:00  ㅇ 셀프 리더십을 통한 진로 발견
    - 꿈과 비전 (비전설계, 진로설정, 비전맵)
 ㅇ 장소 : 14개 강의실
 ㅇ 추후 공지
3일차
3/4
(금)
09:30-11:00  ㅇ 대학생활적응력검사(CAT) 및 학습전략검사(MLST) 실시  
11:00-12:00  ㅇ 효과적인 시간 관리를 통한 자기 주도적 학습전략 세우기 대강당
12:00-13:30 점 심 학생식당
13:30-16:30  ㅇ 자존감 향상을 위한 미술치료워크숍  ㅇ 장소 : 14개 강의실
 ㅇ 추후 공지
16:30-17:30  ㅇ 동기유발학기 수료식  ㅇ 수료증 전달 및 소감 발표
 ㅇ 만족도 조사

    - 문 의 : 학생처(055-250-3014), 교수학습지원센터(055-250-1268)

 

2. 장학금 안내

    ◆ 교내장학금 : http://www.cs.ac.kr/life/life2_3.php

        - 학비감면대상자(보훈대상자 포함)는 납부기간 내에 "교육지원대상자증명서" 또는 "대학수험료등 면제대상자증명서"등
            관련 증빙서류를 학생처(055-250-3014~5)에 제출하여야 등록처리가 됨.

    ◆ 국가장학금 신청안내

        - 신청기간 : 2016. 2. 25(목) 09:00 ~ 3. 10(목) 18:00

        - 서류제출 및 가구원 동의 : 2016. 2. 25(목) 09:00 ~ 3. 15(화) 18:00

        - 신청방법 :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www.kosaf.go.kr) 회원가입 후 신청가능

                          ※ 학생 본인 공인인증서 및 부모 또는 배우자 공인인증서 필요

        - 문 의 : 한국장학재단(1599-2000), 학생처(055-250-3015)

 

3. 기숙사 안내

    - 납부기간 : 2016. 2. 15(월) ∼ 2. 19(금)

    - 기숙사비 및 납부방법 : 창신대학교 입학안내 홈페이지 → 입학도우미 → 기숙사입사신청 → 수험번호, 성명 입력 후
                                       조회 → 고지서출력

    - 입사기간 : 2016. 2. 27(토) ∼ 3. 1(화)

    - 호실배정 : 학과별 임의배정(추후 희망원 반영)

    - 추가신청 : 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 참고(창신대학교 홈페이지 - 창신광장 – 공지사항)

    - 문 의 : 학생처(055-250-3014), 남학생기숙사(055-250-3074), 여학생기숙사(055-250-3075)

 

4. 학생증 발급

    - 학생증 발급 신청서 작성(2016. 3. 2(수)) 이후

    - 준비물 : 증명사진 2부

    - 문 의 : 학생처(055-250-3014)

 

5. 통학버스

    - 운행기간 : 1학기 2016. 3. 2(수) ∼ 6. 17(금) / 2학기 2016. 8. 29(월) ∼ 12. 16(금)

    - 요금 및 운행지역 코스 : 대학홈페이지 → 대학생활 → 통학버스안내

    - 승차방법 : 승차권 구입(학생처) 또는 현금

    - 문 의 : 학생처(055-250-3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