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지역사회 공유가치 창출 스마트 휴먼교육 특성화 대학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공지] 2019학년도 1학기 신입생·편입생 학생생활관 합격발표 및 납부안내

  • 학생과
  • 0
  • 7,876
  • 글주소
  • 2019-01-31 10:45:12

1. 입사 합격자 발표 : 2019. 2. 1(금) 14:00

    >>> 신입생 학생생활관 합격확인 바로가기 <<<

    >>> 편입생 학생생활관 합격확인 바로가기 <<<

    - 입사승인 : 합격자

    - 입사대기 : 추후 통보


2. 고지서 출력 및 납부기간 : 2019. 2. 7(목) 14:00 ~ 2. 14(목) 16:00까지 개인별 가상계좌로 납부

    ※ 납부기간 내에 납부하지 않은 학생은 입사를 포기한 것으로 간주하여 기숙사 입사 자동 취소


3. 입사기간

    가. 신입생 : 2019. 2. 23(토) ~ 2. 26(화)

    나. 편입생 : 2019. 3. 1(금) ~ 3. 3(토)


4. 제출서류

    가. 증명사진(3×4) 2매

    나. 결핵(흉부X선촬영) 1부 (1개월 이내의 원본, 보건소 검진)

    다. 전염성피부질환 또는 보건증 1부 (1개월 이내의 원본, 보건소 검진)

    라. 주민등록등본 1부 (1개월 이내의 원본)

    ※ 입사생 전원 제출해야 하며, 서류 미제출 시 입사 취소


5. 준비물

    가. 개인침구, 세면도구, 기타 필요한 개인 의류 및 물품

    나. 반입불가 : 냉난방기구(전기매트, 선풍기 등), 취사기구(라면포트, 커피포트, 냉장고, 휴대용 가스버너 등) 허가품목 외 모든 전기제품


6. 입사취소

    가. 기숙사비 납부 후 입사취소 및 포기를 희망하는 학생은 2019. 2. 22(금) 16:00 까지 입사취소 (포기)신청하는 경우 전액 환불 가능합니다. (학생처 : 055-250-3064)

    나. 입사기간 이후 신청 시 차감하여 환불되오니 2019. 2. 22(금) 16:00 까지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7. 문의처

    - 남학생 생활관 : 055-250-3085

    - 여학생 생활관 : 055-250-3086

    - 학생과 : 055-250-3064



창신대학교 학생생활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