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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창신대학교 교수휴게실 및 동아리실 냉난방기 설치 수의계약 견적제출 안내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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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20-01-07 14:20:42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공 사 명

교수휴게실 및 동아리실 냉난방기 설치

공사현장

창원시 마산회원구 팔용로262 창신대학교 캠퍼스 내

공사기간

계약일로부터 30일 이내

공사개요

EHP 및 벽걸이 냉난방기 설치

추정금액

38,000,000(VAT포함)

면세사업자 또는 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합니다.

 

2

 

견적제출 및 계약방식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2인 이상으로부터 견적서를 제출받는 수의계약 전자계약 대상입니다.

. 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는 총액 견적입니다.

. 지역제한(창원시) LG제품 제한 대상 공사입니다.

. 청렴서약제 시행 대상 공사입니다.

. 본 공사는 현장실치도 납품(CAD)적용 대상입니다.

 

3

 

현장설명



. 일정: 2020. 01. 14(화요일) 14:00(현장 설명회 참가 신청자에 한함)

. 장소: 창신대학교 본관2(055-250-3007)

 

4

 

견적제출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3조의 규정에 따른 자격 요건을 갖추고,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공사를 시공하는 업종 중 기계설비공사업 등록한 자로서, 견적공고일 전일부터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함)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 견적서 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 창원에 둔 자이어야 합니다. 

. 현재 운용중인 관리프로그램과 호환되어야 하며, 단일프로그램으로 통합(중앙)제어가 되어야 합니다.

. 본 견적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대표자 또는 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팀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 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5

 

수의계약 일정표



구 분

일 정

비 고

수의계약

안내 공고

(10)

2020. 01. 07.()

~01. 16.()

(14:00 마감)

홈페이지(www.cs.ac.kr) 나라장터

현장 설명회

참가신청 마감

2020. 01. 13.()

(14:00 마감)

현장설명회 참가신청서 제출(첨부파일)

(mail:king0495@cs.ac.kr), FAX:297-5181

현장 설명회

2020. 01. 14.()

(14:00)

창신대학교 본관 2층 중회의실

현장 답사

견적서 마감

2020. 01. 16.()

(14:00 마감)

견적서 제출

개찰

2020. 01. 17()

(14:00)

나라장터 입찰정보-공사-개찰결과에 게재

계약

2020. 01. 20()부터

10일 이내

계약서 작성

현장설치도 및 서류 제출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0. 1. 7.

 

 

창신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