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지역사회 공유가치 창출 스마트 휴먼교육 특성화 대학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공지] 2013학년도 하계방학 및 2학기 기숙사 입사신청 안내

  • 관리자
  • 0
  • 9,120
  • 글주소
  • 2013-05-30 11:24:42
2013학년도 하계방학 및 2학기 입사 신청에 대해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입사를 원하는 학생들은 참고하시어 소중한 대학 생활을 영위하시기 바랍니다.
 
1. 하계방학중 입사신청
   ① 신청대상
       - 하계방학중 특강 및 현장실습을 실시하는 학과에 한해 5월 31일까지 해당학과로 신청한 학생
       - 개인적 사유에 의한 입사 불가
   ② 이용기간
       - 6월 24일(월)부터 7월 14일(일)까지(3주간)
       - 기숙사 내부수리 및 행사등으로 7월 14일 이후 입사자 전원 퇴실(예정)
         (추후 퇴실계획은 변경될 수 있음)
 
2. 2학기 입사신청
   ① 신청기간 : 2013년 6월 3일(월) - 6월 14일(금)까지
   ② 신청방법
       - 학교홈페이지에서 신청서 다운로드후 기숙사 e-mail접수 또는 해당 기숙사로 직접제출
         (기숙사 e-mail : gisuksa@cs.ac.kr)
 
3. 입사 확정자 발표 : 추후 학교홈페이지에 발표(하계방학 입사신청자는 학과 통보)
 
4. 입사기간 : 입사 확정자에 한해 개별통보
 
5. 기숙사비 : 추후통지(홈페이지 안내)
 
6. 준 비 물 : 개인침구, 세면도구, 실내화, 옷가지, 사물함 열쇠 1개 등
   ※ 난방, 취사기기, 혐오물품 및 단체생활을 저해하는 물품은 불허
 
7. 입사시 제출서류
   - 주민등록등본 1부, 건강진단서 1부, 사진(반명함판) 3매(2013학년도 1학기 입사자중 서류제출자는 생략가능)
 
8. 입사생 선발 기준 : 학교와의 통학거리와 성적등을 고려하여 선발함.9. 기타사항 : 기숙사는 2인 1실입니다.
 
※ 기타 사항은 기숙사(☎055-250-3074,3075) 및 학생처(☎055-250-3015)로 문의 바랍니다.
 
 

창 신 대 학 교 기 숙 사 관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