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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창신대학교 강의실 및 학과사무실 냉난방기 교체 수의계약 견적제출 안내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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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20-02-04 11:49:44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공 사 명

강의실 및 학과사무실 냉난방기 교체

공사현장

창원시 마산회원구 팔용로262 창신대학교 캠퍼스 내

공사기간

2020. 02. 25() 까지

공사개요

냉난방기 8대 설치

추정금액

15,500,000(VAT포함)

면세사업자 또는 영세율을 적용받는 사업자도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합니다.

 

2

 

견적제출 및 계약방식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하여 2인 이상으로부터 견적서를 제출받는 수의계약 전자계약 대상입니다.

. 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는 총액 견적입니다.

. 지역제한(창원시) 대상 공사입니다.

. 청렴서약제 시행 대상 공사입니다.

. 본 공사는 기계설비공사업등록한자 대상입니다.

. 부가가치세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하여야 합니다.


3

 

현장설명



. 현장설명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5조 제3항의 규정에 따라 생략하고, 붙임 내역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 문의전화: 창신대학교 시설계장(강동중 055-250-3007)


 

4

 

견적제출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3조의 규정에 따른 자격 요건을 갖추고,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전문공사를 시공하는 업종 중 기계설비공사업 등록한 자로서, 견적공고일 전일부터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함)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 견적서 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 창원에 둔 자이어야 합니다.

. 본 견적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대표자 또는 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팀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나라장터 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 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5

 

수의계약 일정표



구 분

일 정

비 고

수의계약

안내 공고

(7)

2020. 02. 04.()

~02. 10.()

(14:00 마감)

홈페이지(www.cs.ac.kr) 나라장터

견적서 마감

2020. 02. 10.()

(14:00 마감)

견적서 제출

개찰

2020. 02. 10.()

(15:00)

나라장터 입찰정보-공사-개찰결과에 게재

계약

2020. 02. 10.()부터

7일 이내

계약서 작성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0. 2. 4.

 

 

창신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