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QUICK
MENU

성실과 봉사의 글로벌리더를 육성하는
지역 선도대학, 창신대학교!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학사] 코로나19대응을 위한 온라인 활용 학사운영 변경 안내

  • 교무과
  • 0
  • 10,270
  • 글주소
  • 2020-03-04 17:58:41

​코로나19대응을 위한 온라인 활용 학사운영 변경 안내


교육부의 코로나19 대응을 위한 2020학년도 1학기 대학 학사운영 권고안에 따라 코로나19가 안정될 때까지 집합수업은 하지 않고 붙임과 같이 원격수업, 과제물 활용 수업 등 재택수업(비대면·온라인 수업)을 실시하고자 합니다.

1. 학사일정

 구    분

 기    존

변    경 

비    고 

개강일

2020.03.02(월)

-

 

신입생·편입생 수강신청

2020.02.27(목) ~ 02.28(금)

2020.03.12(목) ~ 03.13(금)

수강신청 안내문 참고

수강신청 정정기간

2020.03.04(수) ~ 03.06(금)

2020.03.18(수) ~ 03.20(금)

 

비대면·온라인 수업

2020.03.02(월)

-

LMS(블랙보드)사용 매뉴얼(학생용) 참고 

대면수업 시작일

-

-

코로나19 안정시까지 무기한 연기 

기말고사

2020.06.15(월) ~ 06.19(금)

-


종강일

2020.06.19(금)

2020.06.19(금)

 

하계방학

2020.06.22(월)

2020.06.22(월)

 


 ※ 학생의 등교선택권에 따라 필요 시 대면수업 강의동영상을 촬영하여 블랙보드 등을 통해 이용

     (대면수업 미참여 학생도 출석 인정 - 교수와 학생 간 사전 협의 필요)

 ※ 정기시험 관련 안내

   - 중간고사 : 수강 학생들의 의견을 수렴한 후 , 과제물 대체 또는 기말고사 대체 등으로 담당 교과목 교수의 재량으로 선택 시행

   - 기말고사는 대면시험 실시를 원칙으로 함(자세한 사항은 별도 안내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