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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사] 2018학년도 2학기 재(복)학생 등록금 납부 및 고지서 출력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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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18-08-02 14:20:19

2018학년도 2학기 재(복)학생 등록금 납부 및 고지서 출력 안내
 
 
 
□ 납부대상 : 4년제 재(복)학생  
 

   * 고지서 홈페이지 출력개시 예정일 : 2018. 8. 7(화)
 

   * 고지서 출력방법 : 4년제 - 홈페이지 우측메뉴 창신인 - 종합정보시스템 - 로그인 - 등록관리 - 등록금고지서 출력
 
                             ( ※ 고지서는 개별 발송하지 않으므로, 위의 출력방법을 참고하여 납부바랍니다. )
 
 

□ 정규등록기간 : 2018. 8. 13(월) ~  8. 17(금) 16:00시까지

 추가등록기간 : 2018. 8. 22(수) ~  8. 24(금) 16:00시까지 ​
 최종등록기간 : 2018. 8. 29(수) ~  8. 31(금) 16:00시까지


 
□ 복학생 복학신청 및 고지서 출력
 

   * 복학신청
   
     - 4 년제 : 학교 홈페이지 종합정보시스템의 학적관리에서 신청


   * 고지서 출력
 
     - 4 년제 : 학교 홈페이지 종합정보시스템의 등록관리에서 출력


   * 복학신청기간 : 2018. 8. 6(월) ~ 8. 10(금) 



   * 복학관련문의 : 교무과 055-250-3106


   
 

 
□ 납부방법


    1. 은행창구납부
 
        - 등록금납입통지서로 은행 직접 방문하여 납부
 
        - 수납은행(경남은행 전 지점)
 
 
    2. 가상계좌납부 : 고지서에 기재된 계좌로 납부(경남은행 가상계좌)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CD/ATM기, 타은행 계좌이체 등(※ 타은행 이체시 수수료 본인 부담)
 
        ※ 납부계좌는 학생 본인 명의로 개설된 개인별 고유계좌로 송금자(본인, 부, 모, 제3자 등 모두 가능)는
            
            관계없으므로 납부금액과 예금주(학생본인)의 일치여부만 정확하게 확인하면 됩니다. 
 
 
 
□ 납부확인방법
 

    1. 납부 즉시 학사시스템에 입력된 학생본인의 휴대폰번호로 납부확인 메시지가 전송됩니다.
 
       (휴대폰번호가 변경된 학생은 전송되지 않으니 아래 방법으로 확인바랍니다.)
 
 
    2. 경남은행 홈페이지 - 개인뱅킹(좌측중단메뉴) - 빠른조회서비스 - 기타서비스(상단) - 등록금납부조회 -
 
        학교(창신대학교 선택) - 학생구분(재학생 선택) - 학번(본인학번 입력) - 조회 후 확인
 

 
□ 납부시 유의사항
 

    • 등록금 납입통지서 상의 감면액(장학금액)은 소득분위 변경시 장학금액 증감이 있을 수 있으며, 변경시 추가 등록금 납부액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장학금 수혜대상자는 우선감면처리 되므로 납입고지서에 고지된 금액만큼만 입금하시면 됩니다. 수혜대상자가 미등록 휴학시
 
      장학혜택이 소멸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전액 장학생(실납부금액이 ‘0’원인 학생)도 반드시 은행에서 등록처리(전산상 ‘0원’ 입금처리)를 해야합니다.
 
      (국가유공자 자녀 및 새터민 학생 중 2018학년 1학기 성적(백분율 70점) 미만자는 미감면)
 
      * 신규 보훈장학금 대상자의 경우는 2018. 8. 9(목) 12:00시까지 학비감면증명서를 학생처로 제출.
 

    • 납부가상계좌는 학생 본인명의로 개설되어 있으며, 가상계좌로 납부 시 등록금고지서 상의 납입 금액과 일치하지 않을 경우
 
      정상적인 처리가 이루어지지 않으니, 등록금을 정확히 확인 후 입금처리해야 하며 고지서 상의 성명, 학번을 확인 후 지정된
 
      계좌번호로 입금해주시기 바랍니다.
 
      (가상계좌 입금시 한번만 입금이 가능하므로 등록금 및 회비 총액을 한번에 입금하시기 바랍니다.)
 

    • 등록기간 내에 등록하지 아니할 경우는 학업을 계속할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학칙에 의거 제적(미등록) 처리되므로
 
      위 기간내 반드시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 등록금 납부 고지서 하단의 납부유의사항을 필독하신 후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 주요 관련부서 연락처
 
    •  등록관련 문의(사무국) : 055-250-1200, 3001~3003
 
    •  학적관련 문의(교무과) : 055-250-3106  

    •  수강신청, 성적관련 문의(교무과) : 055-250-3104
 
    •  장학금, 학자금 대출 관련 문의(학생과) : 055-250-3061


    •  기숙사 관련 문의(학생과) : 055-250-30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