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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창신대학교 통합무인경비시스템 용역 재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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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20-07-16 09:45:08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창신대학교 통합무인경비시스템 용역

 

2. 사업개요

  가. 사업명칭: 창신대학교 통합무인경비시스템 용역

  나. 사업기간: 2020.09.01. ~ 2025.08.31.(5)

  다. 사업예산: 234,700,000(금이억삼천사백칠십만원, 부가세포함)

      (연간 46,940,000× 5)

  라. 입찰방법: 제한경쟁 입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3. 입찰 일정

구 분

일 정

시간

비 고

입찰 공고

2020. 07. 14(화)

~07. 24(금)

(14:00 마감)

나라장터 공고

입찰참가 신청서 제출

2020. 07. 21(화)

(14:00)까지 도착분에 한함(이후 응찰무효)

방문 접수

현장 설명회

현장설명회 생략(필요시 공고기간 내 현장 방문 가능)

제안서 제출

2020. 07. 22(수)

~07. 24(금)

(14:00)까지 도착분에 한함(이후 응찰무효)

방문 접수

제안서 평가

2020. 07. 30(목)

(14:00 실시)

장소 개별 공지

우선협상 대상자 협상

2020. 07. 31(금)

(13:00 ~)

 

상기일정은 사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으며,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4. 입찰 참가자격: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여야 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소정의 자격을 갖추고 동법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 업자로 입찰참여 제한을 받지 아니한 업체

  나. 경비업법 제4조에 의거, 입찰공고일 현재 기계경비업(업종코드: 1167), 정통신공사업법 제14조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업종코드: 0036)으로 신고(등록)된 업체

  다.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에 공공기관 또는 대학에 통합경비시스템(무인경비용역) 구축이행실적이 3년간 10억원(부가가치세 포함)이상의 실적을 보유한 업체

  라. 본 사업은 공동수급 및 하도급을 불허함

  마. 무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76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5. 입찰참가 신청서 제출 : 2020.07.21.(화), 14:00 까지 / 본관 1층 사무처

  가. 입찰참가등록 마감일시까지 아래의 제출서류를 본관 1층 사무처 직접 제출

  나. 국가종합조달시스템 나라장터로 입찰참가등록 마감일 전까지 전자입찰을 하여아함

  ※ 미제출시 입찰 무효/제출된 제반 자료는 반환하지 않음

  다. 제출방법 : 방문 접수만 가능(전자우편, 우편접수 등 불가)

  라. 입찰참가 신청 시 제출목록

    1) 입찰참가신청서 1- 별첨양식

    2) 가격입찰서 원본 1별첨양식(산출근거와 함께 소봉투에 별도 밀봉, 전자입찰 금액과 동일하게 입찰)

    3)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금액의 5/100 이상, 소봉투에 별도 밀봉) 1

    4) 일반현황 및 연혁 1- 별첨양식

    5) 최근 3년간 무인경비용역 실적 - 별첨양식

    6) 최근년도 재무제표 1

    7) 확인서 및 확약서 각 1- 별첨양식

    8)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

    9) 사업자등록증 사본 1

    10) 법인등기부등본 1(법인일 경우)

    11) (법인)인감증명서(필요시 사용인감계 추가) 1

    12)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13)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대표자가 아닌 대리인이 제출 하는 경우) 1

    14)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 별첨양식 각 1

    위의 모든 서류는 사본 제출 시 반드시 원본대조필하고 인감으로 날인

  마. 문의처 : 사무처 총무과(055-250-3006)

 

6. 제안서 제출 : 2020. 07. 22.(수) ~2020. 07. 24.(금), 14:00까지(방문접수)

  가. 제안서 제출 마감일시까지 아래의 제출서류를 본관 1층 사무처 직접 제출

  나. 제출방법 : 방문 접수만 가능(전자우편, 우편접수 등 불가)

  다. 제안서 제출 목록

    1) 제안서 8(USB 1매 별도)

    2) 작성방법 제안요청서 참조

7. 제안서 작성 지침

  가. 제출하는 제안서는 제안서 구성내용 및 목차를 참조하여 자유로이 작성하되 내용은 임의로 삭제할 수는 없으며, 업체가 판단하여 추가할 내용은 추가할 수 있음

  나. 본 대학교는 필요시 입찰참가자에 대하여 추가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다. 페이지수 : 50 page 이내(표지 제외)

  라. 인쇄 및 제본

    1) 작성형태 : 파워포인트 A4용지(210mm×297mm)

    2) 인쇄방법 : 컴퓨터조판 인쇄, 단면 인쇄하여 사용

    3) 제본방법 : 무선상철(끈이나 철선을 사용하지 않고 상철)

    4) 글씨색상 : 흑색 또는 컬러색

  마. 제안서 구성 내용 및 목차는 다음과 같으며, 기타 추가적인 필요 사항은 제한매수이내 에서 자유롭게 작성할 수 있다.

  바. 제안발표 시 유의사항

    1) 제안발표는 제안서 제출순서의 역순으로 진행

    2) 업체당 15분 이내로 발표(질의응답 5-상황에 따라 연장 가능)

    3) 제안발표 시 2명 이내 입실 가능(발표자, 보조자)

    4) 발표를 위한 제안서 파일 제안업체에서 준비

    5) 제안서 발표용 PC는 본 대학교에서 제공(필요시 입찰 참가업체 PC 사용 가능)

    입찰 참가업체 PC 사용 시 제안 발표 전 프로젝트 호환 여부 사전 점검 필요

 

8. 입찰서 작성 시 유의사항

  가. 입찰서는 소정서식에 의하여 작성하여야하며, 입찰서에 사용하는 인감은 입찰참가신청서와 동일한 인감으로 함

  나. 입찰서는 대표자로 기재하고 입찰참가신청서 제출 시 신고한 인감으로 날인하여야 함

  다. 입찰서는 11통만 제출하여야 함

  라. 입찰서 기재사항 중 말소 또는 정정한 곳이 있을 때에는 입찰서에 사용하는 인감으로 날인하여야 함

  마. 입찰서의 금액표시는 한글과 아라비아숫자로 병기하여야 함. 다만, 한글 금액과 아라비아숫자 금액의 차이가 있을 때에는 한글 금액을 적용함

  바. 입찰자가 제출한 입찰서는 교환, 변경 또는 취소할 수 없음. 다만, 입찰서에 기재한 중요 부분에 오기가 있음을 이유로 낙찰자 발표 이전에 입찰자가 입찰취소 의사를 표시하고 본 대학교에서 이를 인정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함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에 관한 사항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1항의 규정에 의거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입찰참가등록시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보증기한은 입찰일 이전부터 입찰일 30일 이후)

  나. 낙찰자가 낙찰통보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관계법규에 따라 당해 입찰보증금을 본 대학교에 귀속 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10. 입찰의 무효

  가.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나. 대리권이 없는 자가 한 입찰

  다. 소정일시까지 소정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지 아니하고 한 입찰

  라. 입찰보증금 및 입찰서류를 소정의 일시까지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

  마. 2통 이상의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

  바. 입찰서의 입찰금액 등 중요한 부분이 불분명하거나, 정정한 후 정정 날인을 누락한 입찰

  사. 담합하거나 타인의 경쟁 참가를 방해 또는 관계직원의 업무집행을 방해한 자의 입찰

  아. 입찰자의 기명날인이 없는 입찰(입찰참가신청서 제출 시 신고한 인감과 다른 인감으로 날인된 경우도 포함)

  차. 상기 각 항에 해당하지 않는 사항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규칙 제44조를 준용할 수 있음

 

11. 평가기준 및 우선협상대상자 선정방법

  가. 평가기준

구분

배점

주요내용

기술

평가

80

- 제안서 내용에 대한 기술심사 평가기준에 의하여 평가함

- 기술평가점수는 배점한도(80)85%(68)이상이어야 적격으로 처리하며,

기술평가 점수가 배점한도의 85% 미만일 경우는 우선협상대상자 선정에서 제외함

가격

평가

20

- 제안요청서의 가격평가에 의함

본 제안요청서에 별도로 기술하지 아니한 사항은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기준에 따름

  나. 우선협상대상자 결정방식

    1). 기술평가점수와 가격평가점수를 합산하여 종합점수가 해당 배점한도의 85%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함

    2). 기술평가 평점이 동점일 경우 배점한도가 높은 항목의 점수 순으로 순위를 결정함

    3). 종합평점이 1위인 업체의 제안가격이 예정가격을 초과하는 경우 가격협상을 통하여 예정가격 이내로 조정하며, 협의가 15일 이내에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에는 차순위 업체외 협상을 실시함

    4).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 기술능력 평가점수(제안서 평가)가 높은 순,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 배점한도가 높은 항목 고득점 순으로 결정함

    5). 우선순위자와의 협상이 성립되지 않으면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순차적으로 차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며 모든 협상적격자와의 협상이 결렬될 경우 재공고입찰에 부칠 수 있음

    본 대학교의 평가절차, 평가기준 및 평가결과 등에 대해 제안사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다. 제안서평가 세부내역: 붙임 제안요청서 참조

 

12. 계약의 성립

  가. 계약은 계약서를 작성하고 본 대학교와 낙찰자가 기명·날인함으로써 확정된다.

  나. 협상적격자는 협상적격 통보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함

 

13. 계약보증금

  가. 낙찰업체는 계약체결일까지 계약금액(입찰시 낙찰금액인 총 계약금액을 말함)100 분의 10이상 계약이행보증증권을 제출하여야 한다.

  나. ‘항의 계약보증기간은 계약만료일 이후 1개월을 연장하여 보증하여야 한다.

  다. 계약대상자가 계약상의 의무를 제대로 이행하지 아니할 때에는 계약보증금을 본교에 귀속함

14. 계약체결 시 구비서류

  가. 계약서(본 대학교 양식)

  나. 계약보증금(계약금액의 10/100 이상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다. 법인인감(또는 사용인감 및 사용인감계)

 

15. 비밀유지의 의무: 입찰자는 배부 받은 입찰에 관한 서류 또는 각종 자료 및 입찰과정에서 얻은 정보를 당해 입찰외의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음

 

16. 기타사항

  가. 입찰공고 및 입찰유의사항 등에 명시되지 아니한 기타사항에 대하여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또는 관련 법령 및 법규를 준용할 수 있음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 완전히 숙지하 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다. 제출된 제안서는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참가자의 부담으로 한다.

  라. 제안사의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 검증이 필요한 경우 제안사에 입증자료를 요구할 수 있음

  마. 제안서의 모든 기재사항은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관계 서류를 첨부하여야 하며, 허위사실로 발견될 시에는 평가대상에서 제외되며, 계약 후에도 계약을 무효화할 수 있음(이 경우 입찰이행보증금 또는 계약이행보증금 청구)

  바. 제안사는 본 제안작업 및 프로젝트를 수행함에 있어 발생하는 저작권, 사용권 또는 특허권 등의 문제에 대한 사항을 사전에 검토조치를 하여야 하며, 이에 대한 일체의 책임은 제안사에 있음

  사. 제안서는 직접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 및 e-mail 등은 불가함

  아. 문의사항 연락처

    - 입찰관련 사항: 총무과 055-250-3006

    - 시스템 운영 및 제안서 작성 관련: 시설과 055-250-3007로 연락바람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0. 7. 14.


 

창신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