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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창신대학교 교내 자판기 운영업체 선정 입찰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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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020-09-18 14:31:01

창신대학교 제2020-13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창신대학교 교내 자판기 운영업체 선정  

  나. 입찰방법: 제한경쟁입찰 (총액입찰, 직접입찰) 

  다. 계약기간: 계약일로부터 3년      

    ※ 단, 계약기간이 끝난 후 상호 협의하여 1년 단위로 최대 2년까지 연장 가능.  

  라. 납품기한: 계약체결일로부터 15일 이내  

  마. 기초금액: 금29,040,000원(금이천구백사만원, 3년 총액)  

  바. 운영범위

소재지 운영대수 계약상대자(운영업체) 부담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팔용로 262, 창신대학교 건물 내 총 13대 운영

∘ 운영업체가 자판기 설치

∘ 년 임대료 (보증금 없음, 년 임대료 일괄납부) 

∘ 영업신고 등 제반 행정(인허가) 사항 처리 

∘ 기타 운영에 수반되는 비용 일체

      1) 창신대학교는 자판기 운영 장소만 제공함. (운영업체 자판기 설치)

      2) 자판기 설치장소는 붙임 1) 참조. 

      3) 낙찰자는 계약체결 후 7일 이내 임대료 전액을 현금으로 선납하여야 함.


2. 입찰일정

구분 일정 비고
입찰 공고 2020.9.18.(금) ~ 2020.10.5.(월)  
입찰참가등록 마감 2020.10.5.(월) 14:00까지  
개찰 일시 및 장소 2020.10.5.(월) 15:00 이후 창신대학교 총무팀

※ 별도 현장설명은 생략함으로 주변 환경 및 교내 자판기 위치를 사전에 직접 확인할 수 있으며,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투찰자에게 있습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  14조에 의거한 자격을 갖춘 업체로서 동법 제27조 및 동법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나. 입찰공고일 현재 자동판매기 운영업이 등록된 업체   

  다.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국공립 및 사립 대학교의 자동판매기 운영 실적이 2년 이상이 있는 법인(단체) 또는 

      개인으로 위탁운영권을 임의로 제3자에게 양도 또는 매각한 사실이 없는 자   

  라. 2020.9.1. 이전 사업자 등록업체로 자본금이 1억원 이상인 사업자   

  마. 입찰공고일 현재 본사 또는 지사가 창원시나 경상남도에 소재한 업체   

  바. 업종별 관련 법령상 해당 업종을 수행하는데 걸격사유가 없고, 우리대학의 자판기 위탁운영관리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수락한자(입찰참가자는 자동수락하는 것으로 간주)


4. 입찰등록서류

  가. 2020.10.5.(월) 14:00까지 / 본관 1층 사무처

  나. 제출방법: 방문 접수만 가능(전자우편, 우편접수 등 불가)   

  다. 입찰참가 신청시 제출목록     

    1) 입찰참가신청서(본교 소정양식) 1부.     

    2) 사업자등록증 (자동판매기 운영업) 사본 1부.     

    3)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 각1부.     

    4)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1부.(완납되지 않은 경우 입찰 참가 불가)     

    5)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1년간 임대료 총액 기준 100분의 10이상) 1부.     

    6) 대리인 입찰시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1부.     

    7) 실적증명서 1부.     

    8) 청렴계약 이행각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서약서 각1부.     

    9) 자동판매기 제품 단가표 1부.    

    10) 가격입찰서 1부(밀봉하여 제출)    

    ※ 위의 모든 서류는 사본 제출 시 반드시 원본대조필하고 인감으로 날인   

  라. 문의처: 사무처 총무팀(☎055-2250-3006)


5. 입찰보증금 

  가.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0분의 10이상에 해당하는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입찰참가등록시 반드시 제출하여야 함.   

  나. 보증기간 : 입찰일로부터 30일까지   

  다.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거나 입찰무효의 사유가 밝혀졌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창신대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6. 낙찰자선정방법

  가.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 중 예정가격 이상 최고가격 응찰자를 낙찰자로 선정함.    

  나. 최고가 입찰자가 무자격자임이 확인되면, 예정가격 이상 차 순위 고가 입찰자를 낙찰자로 선정함.   

  다. 예정가격 이상 최고가격 낙찰자가 없을 경우 재공고 입찰을 실시하되 재공고입찰을 실시함.   

  라. 낙찰자는 가격입찰서와 함께 제출한 제품단가표의 납품단가를 우리대학과 협의·조정함.


7. 입찰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와 본 대학교 입찰 규정에 의함.   

  나. 입찰등록 구비서류 제출을 누락하거나 허위로 제출한 업체의 입찰은 무효로 함. 

  다. 본 사업에 관한 입찰공고 관련 내용을 위반한 경우 무효로 함.   

  라. 낙찰 후 특별한 사유없이 10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무효 처리 함.


8. 기타 사항

  가. 본 입찰은 현장설명을 생략하므로 입찰참가자는 직접 현장을 사전에 확인하여야 하고, 반드시 대학 내 추정 

        이용객 수, 학기 및 방학, 주말 및 공휴일, 주변여건 등 시장조사를 하고 입찰에 참여하여 하며, 이의 불이행으로 

        인한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나. 본 계약은 공동계약을 허용치 않으며, 계약에 관련된 권리를 제3자에게 양도 할 수 없음.   

  다. 운영업체는 투자한 모든 시설 및 집기를 계약만료 후 대학이 정한 시일내에 원상복구 및 자진철거 하여야하며,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대학이 강제 철거하여도 업체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라. 운영업체는 계약만료(해지)후 어떠한 경우라도 권리행사(권리금 요구 등)를 할 수 없음.   

  마. 학생들이 자판기를 이용하지 않아 업체에게 손해가 발생하더라도 이에 대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음.   

  바.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대학의 해석에 따름.


9. 관련문의

  경상남도 창원시 마산회원구 팔용로 262, 창신대학교 본관 1층 사무처 총무팀 (Tel: 055-250-3006) 


 

위와 같이 공고함. 

2020.  9.  17. 



창신대학교 총장

주요서비스 재학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