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빙] 2022학년도 1학기 신규 강사 초빙 공고
- 교무처
 - 0
 - 4,762
 - 글주소
 - 2022-02-08 09:47:50
 
본 대학교에서는 2022학년도 1학기 강사를 다음과 같이 초빙합니다.
지원을 원하시는 분들은 다음 사항을 자세히 확인하신 후 첨부되는 지원 서식에 맞춰 임용 지원하시기 바랍니다.
1. 강사 임용 예정학과 및 교과목
연번  | 학과명  | 초빙분야  | 교과목명  | 시수  | 초빙인원  | 자격요건 및 특정자격  | 
1  | 간호학과  | 간호학(전분야)  | 여성건강간호실습  | 6  | 1  | - 간호사면허증 - 임상경력 2년이상  | 
2  | 미용예술학과  | 헤어미용  | 트랜드헤어디자인  | 4  | 1  | - 석사학위 이상 - 헤어실무경력 5년이상  | 
미용보건학  | 해부생리학특론  | 3  | 1  | - 박사학위 이상 - 대학원 강의 경력자  | ||
3  | 항공기계공학과  | 항공발동기(엔진)분야  | 6  | 1  | 필수사항 - 학사학위 이상 - 항공정비사 자격 보유 - 실무 경력 5년 이상 (왕복 또는 가스터빈엔진, 부품 포함) 우대요건 - 왕복엔진 실무 경력 5년 이상 - 강의 경력 3년 이상  | |
항공전기,전자,계기분야  | 6  | 2  | 필수사항 - 학사학위 이상 - 항공정비사 자격 보유 - 실무 경력 5년 이상 ( 항공기 Avionics 분야, 부품 포함) 우대요건 - 강의 경력 3년 이상  | |||
4  | 경찰행정학과  | 경찰경무론 정보학  | 정보학  | 3  | 1  | |
5  | 부동산금융학과  | 부동산민법  | 부동산민법  | 3  | 1  | 부동산학 석·박사학위 소지자 및 변호사  | 
6  | 컴퓨터소프트웨어공학과  | 컴퓨터공학  | 6  | 2  | ||
정보보안  | 6  | 3  | 
※ 상기 간호학과 모집인원은 본교 전임교원의 연구년으로 인해 6개월 단기 계약 충원 예정.
2. 지원자격
-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로서 학위 취득 후 교육 및 연구 경력이 2년 이상인 자
- 전문직 종사자로서 근무경력이 2년 이상인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의 교원 자격 기준
- 강 사 : 대학졸업 후 연구실적 및 교육경력연수의 합계가 2년 이상
3. 지원서 접수 및 심사일정
  가. 본대학교 홈페이지에서 지원서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
  나. 접수기간 : 2022.2.8.(화) ~ 2022.2.14.(월) 
  다. 접수방법 : 우편접수 또는 직접제출
  라. 서류심사 : 2022.2.15.(화) ~ 2022.2.16.(수)
  마. 합격자발표 : 2022.2.16.(수) / 최종 합격자 개별통보  (예정)
4. 제출서류
  가. 강사 임용 지원서(본 대학교 소정양식) 1부 
  나. 자기소개서 (본 대학교 소정양식) 1부
  다. 강의계획서 (본 대학교 소정양식, 담당희망과목별 작성) 
  라. 연구실적 목록 및 실적물(본 대학교 소정양식) 
    - 초빙분야와 관련된 연구실적 (최근 4년간만 인정)
  마. 개인정보수집 및 활용 동의서(본 대학교 소정양식) 1부 
  바. 학위논문(석·박사 학위논문) 각 1부 
  사. 졸업 및 성적증명서(학사, 석사, 박사) 각 1부 
    - 외국 박사학위 소지자는 한국연구재단에 신고한 외국 박사학위 신고증 사본 1부 
  아. 경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자. 주민등록등본 1부 
5. 기타사항
  가. 최종 합격자는 2022.3.1. 부 임용 함
  나. 모든 제출서류 및 증빙서류는 원본 제출(부득이한 경우 원본제시, 확인) 
  다. 제출서류 중 "연구실적물" 이라 함은 지원서 접수 마감일 기준 최근 4년 이내 에 발표된 것으로 해당 전공분야의 저서, 번역서, 국내 전문학술지(학회지) 
      또는 국외 전문학술지에 발표된 논문을 의미함(단, 학술대회 발표논문, Conference Proceedings 등은 제외함) 
  라. 논문은 한국연구재단 등재(후보)지와 A&HCI, SSCI, SCI(E), SCOPUS등 국제공인된등재 학술지만 인정 (해당 학술지의 등재목록을 출력하여 연구실적물과 제출) 
  마. 미비 된 제출서류는 심사에서 제외하며, 지원서 등 제출서식을 제외한 연구실적물은 우편발송 등으로 반환 함 
  바. 제출서류 중 각종 외국어로 된 서류는 번역문 첨부
  사. 합격자는 개별통지하며, 적임자가 없을 때는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아.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 대학교 교원인사관련 규정 및 심사지침에 따름
  자. 지원서 및 연구실적목록은 본 대학교 홈페이지에서 양식 다운하여 제출
6. 지원서 제출 및 문의처
가. 방문접수는 점심시간, 주말 및 공휴일은 접수하지 않음
나. 우편(택배)접수는 마감일 17시까지 도착 분에 한하며, 겉봉 우측상단에 “교수초빙서류재중” 기재
다. 접수처 : (우 51352)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팔용로 262 창신대학교 본관 1층 교무처 교원인사담당 (☎ 055-250-3105, 3109)
| 1._강사_임용_지원서(일반학과_용).hwp(19.0 KB) 2022-02-0877 | 
| 2._2022학년도_1학기_강사_등_임용_교육연구경력목록(양식).hwp(33.5 KB) 2022-02-0880 | 
| 3._2022학년도_1학기_강사_등_임용_연구실적목록(양식).hwp(41.5 KB) 2022-02-0855 | 
| 4._강의계획서(강사_등_신규임용_심사용_양식).hwp(14.0 KB) 2022-02-0868 | 
| 5._창신대학교_개인정보_활용_동의서(양식).hwp(19.5 KB) 2022-02-0859 | 
| 6._2022학년도_1학기_강사_등_임용지원_자기소개서.hwp(10.5 KB) 2022-02-0864 | 
| 참고1_강사_채용_규정(발췌).hwp(11.0 KB) 2022-02-0865 | 
| 참고2_교육_및_연구경력_등_환산율_산출기준.hwp(100.0 KB) 2022-02-08137 | 















학생포털
스마트LMS
창신원클릭시스템
학사일정안내
학사안내
장학안내
인터넷증명서
통학버스안내
학점은행제
병무안내
교내전화번호
발전기금
종합정보(2년제)
도서관
원격지원서비스
입학안내
대학·대학원
대학소개
대학생활관안내
캠퍼스맵
찾아오시는길
웹메일
그룹웨어
규정류관리시스템
U-ERP
헤이영스마트캠퍼스(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