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지역사회 공유가치 창출 스마트 휴먼교육 특성화 대학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학사] 2022학년도 2학기 재(복)학생 등록금 납부 및 고지서 출력 안내

  • 사무처
  • 0
  • 4,962
  • 글주소
  • 2022-08-04 10:02:19

l  납부대상 ()학생

 

고지서 홈페이지 출력개시일 : 2022. 8. 17()

 

고지서 출력방법 페이지 상단 학생포탈 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 – 등록관리 등록금고지서 출력

                      ( ※ 고지서는 개별 발송하지 않으므로위의 출력방법을 참고하여 납부 바랍니다. )

정규학기 초과자(학점등록생졸업유예생 등고지서 출력개시일 : 2022.08.25(목) 14:00

수강신청 일정으로 인하여 재()학생과 고지서 출력일 상이

 


l  정규등록기간 : 2022. 8. 22() ~ 8. 26() 16:00시까지

l  추가등록기간 : 2022. 8. 30() ~ 9. 1() 16:00시까지 

l  최종등록기간 : 2022. 9. 6() ~ 9. 8() 16:00시까지  



l  복학관련문의 교무팀 (055) 250-3106

 


l  납부방법


구분

납부방법

은행창구납부

등록금납입고지서로 은행 직접 방문하여 납부

수납은행(경남은행 전 지점)

가상계좌납부

고지서에 기재된 계좌로 납부(경남은행 가상계좌)

인터넷뱅킹텔레뱅킹, CD/ATM타 은행 계좌이체 등(※ 타 은행 이체 시 수수료 본인 부담)

※ 납부계좌는 학생 본인 명의로 개설된 개인별 고유계좌로 송금자(본인3자 등 모두 가능)는
   관계없으므로 납부금액과 예금주
(학생 본인)의 일치 여부만 정확하게 확인하면 됩니다.  

※ 등록금 전액 감면자(0)도 반드시 등록 해야 함


l  납부확인방법


1. 납부 즉시 학사 시스템에 입력된 학생 본인의 휴대폰 번호로 납부확인 메시지가 전송됩니다.

(휴대폰 번호가 변경된 학생은 전송되지 않으니 아래 방법으로 확인 바랍니다.)


2. 경남은행 홈페이지 → 개인뱅킹 → 빠른서비스 → 기타서비스(상단→ 등록금납부조회

→ 학교(창신대학교 선택→ 학생구분(재학생 선택→ 학번(본인학번 입력→ 조회 후 확인


l  유의사항


1. 등록금 납입고지서 상의 감면액(장학금액)은 소득분위 변경 시 장학금액 증감이 있을 수 있으며

   변경 시 추가 등록금 납부액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2. 장학금 수혜대상자는 우선 감면처리 되므로 납입고지서에 고지된 금액만큼만 입금하시면 됩니다

   수혜대상자가 미등록 휴학 시 장학혜택이 소멸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3. 전액 장학생(실납부금액이 ‘0’원인 학생)도 반드시 은행에서 등록처리(‘0’ 입금처리)를 해야 합니다.

   (국가유공자 자녀 및 새터민 학생 중 2022학년도 1학기 성적(백분율 70미만자는 미감면)

 

4. 학자금대출신청자는 이중납부 되지 않도록 유의.(자비로 먼저 납부한 경우 학자금대출 실행 불가 /

   납부기간 중 학자금 대출 실행 가능하도록 미리 신청 및 심사 진행 상황 확인 필수)

 

5. 신규 보훈, 북한이탈주민 장학금 대상자는 대학수업료 등 면제 대상자 증명서’ 를 학생지원팀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신청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대학홈페이지 장학게시판 참고)

 

6. 납부 가상계좌는 학생 본인 명의로 개설되어 있으며가상계좌로 납부 시 등록금고지서상 납입금액과 

   일치된 경우에만 정상적인 처리가 가능합니다고지서 상의 등록금성명학번을 정확히 확인 후 

   지정된 계좌번호로 입금해주시기 바랍니다.

   (가상계좌 입금 시 한 번만 입금이 가능하므로 등록금회비 총액을 한 번에 입금하시기 바랍니다.)

 

7. 등록기간 내에 등록하지 아니할 경우학업을 계속할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학칙에 의거 

   제적 (미등록처리되므로 위 기간 내 반드시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8. 등록금 납부 고지서 하단의 납부 유의사항을 필독하신 후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l  문의처안내


문의 내용

행정부서명

전화번호

등록금 납부 관련

재무팀

(055) 250-3008

장학금학자금대출 관련

학생지원팀

(055) 250-3061

학적사항(·복학관련

교무팀

(055) 250-3106

수업관련 문의

교무팀

(055) 250-3104

학생생활관 관련 문의

학생지원팀

(055) 250-3188,30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