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지역사회 공유가치 창출 스마트 휴먼교육 특성화 대학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기타] 2025학년도 2학기 대학원생 생활관 입사 신청 안내

  • 학생취창업처
  • 0
  • 185
  • 글주소
  • 2025-08-06 13:33:00

2025학년도 2학기 대학원생의 생활관 입사 신청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대학원생의 경우 학생포털을 통한 온라인 신청이 불가하므로 붙임의 신청서를 작성하여 기간 내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1. 신청대상 : 창신대학교 대학원생(유학생) 2025학년도 2학기 생활관 입사를 희망하는 자

2. 신청기간 : 2025811() ~ 2025814() 16:00까지

기한 내 미제출 시 입사 신청이 불가하오니 반드시 기간 엄수 바랍니다.

3. 신청방법 : 붙임의 [2025학년도 2학기 대학원생 기숙사 입사 신청서 양식]를 작성하여 방문 제출(7호관 2층 학생지원팀)

4. 합격자 발표 및 고지서 수령: 2025.08.18.() 14:00 이후 발표, 7호관 2층 학생지원팀 방문수령

5. 납부기간: 2025.08.18.()~08.21() 18:00 납부계좌로 납부(납부계좌: 경남은행, 502-07-0241840 창신대학교) 

6. 입사기간: 2025.08.30() 09:00 ~ 08.31() 20:00까지

7. 납부금액

구분

관리비

식대비

합계

비고

1인실(남학생)

920,000

402,800

1,322,800

 

2인실(남학생)

727,000

402,800

1,129,800

 

2인실(여학생)

727,000

402,800

1,129,800

 

2인실(유학생)

727,000

-

727,000

 

남학생 생활관 1인실은 2인실 단독사용을 의미하며, 여학생생활관 1인실 신청불가

8. 제출서류

. 증명사진(3×4) 2

. 건강진단서 1

- 발급기관: 보건소 또는 일반병원

- 발급용도: 기숙사 제출용

- 검사항목: 흉부X선촬영 1(1개월 이내의 원본, 결핵 양성 판정 시 입사 불가)

. 제출처: 각 생활관 사감

건강진단서는 1주일 이내 입사생 전원 제출해야 하며, 서류 미제출 시 입사 취소(기숙사비 환불).

9. 입사 시 준비물

. 개인침구, 세면도구, 세탁용품, 기타 필요한 개인 의류 및 물품 등

. 반입불가: 냉난방기구(전기매트 등), 취사기구(라면포트, 커피포트, 냉장고, 휴대용 가스버너 등) 허가품목 외 모든 전기제품(PC, 노트북, 테블릿, 선풍기 제외)

. 무선공유기 반입 및 사용불가

10. 문의처

. 남학생 생활관: 055-250-3085

. 여학생 생활관: 055-250-3086

. 유학생 생활관: 055-250-3087

. 학생지원팀: 055-250-3064, 1379

주요서비스 재학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