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지역사회 공유가치 창출 스마트 휴먼교육 특성화 대학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기타] 2025학년도 2학기 학생생활관 입사합격자 안내 및 고지서 출력(1차)

  • 학생취창업처
  • 0
  • 195
  • 글주소
  • 2025-08-12 10:51:09

1. 합격자 조회 : [ 대학홈페이지 > 학생포털(학생정보시스템) ]


2. 고지서 출력 및 기숙사비 납부기간 : 2025.8.12.(화) 14:00 ~ 8.18.(월) 16:00

   가. 재학생, 휴학생 납부계좌: 개인별 가상계좌, 학번+이름으로 입금

   나. 유학생 납부계좌: 경남은행, 502-07-0241840 (창신대학교), 학번으로 입금

   다. 납부기간 내에 납부하지 않은 학생은 입사를 포기한 것으로 간주하여 생활관 입사 자동 취소


3. 납부장소 : 경남은행 전 지점(경남은행 가상계좌) 


4. 납부금액 : 납입통지서에 기재된 금액 


5. 입사기간: 2025. 8. 30.(토) 09:00 ~ 8. 31.(일) 20:00까지

  ※ 지정된 입사기간 이전 학생생활관 입사 불가 및 입사 시 시간엄수


6. 제출서류

  가. 증명사진(3×4) 2매 

  나. 건강진단서 1부 

    - 발급기관 : 보건소 또는 일반병원 

    - 발급용도 : 기숙사 제출용 

    - 검사항목 : 흉부X선촬영(1개월 이내의 원본, 결핵 양성 판정 시 입사 불가)

  ※ 생활관 입사 시 입사생 전원 제출 


7. 입사 시 준비물

  가. 개인침구, 세면도구, 기타 필요한 개인 의류 및 물품 

  나. 반입불가 : 냉난방기구(전기매트), 취사기구(라면포트, 커피포트, 냉장고, 휴대용 가스버너 등) 허가품목 외 모든 전기제품(PC, 노트북테블릿선풍기 제외) 

  다. 무선공유기 반입 및 사용불가

주요서비스 재학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