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AMP) 입학식
- 관리자
- 0
- 4,257
- 글주소
- 2018-03-15 10:32:18


우리대학은 3월 14일(수) 아리랑호텔에서 부동산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 입학식을 개최했다. 최고경영자과정 오세준 주임교수의 사회로 개식사, 애국가 제창, 경과보고, 환영사, 격려사, 교수소개로 진행되었다.
강정묵 총장은 환영사에서 창신대학교를 대표해서 입학을 축하한다고 하였다. 우리대학 부동산대학원 AMP과정은 부동산 관련 최고수준의 교육과정과 강사진을 구성하고 있다며, 부동산 관련 전문 교육과 더불어 인적 네트워크 강화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적극 활용하기를 바란다고 하였다.
강병도 이사장은 격려사에서 우리대학이 3만 5천명의 동문을 배출하였는데, 오늘 AMP과정에 입학한 원우들 또한 동문이 되어 기쁘다고 하였다. 사회 각계각층의 인사들이 AMP과정을 통해서 전문지식을 겸비하는 것 뿐만 아니라 지역사회 발전에도 함께 기여해 주기를 당부하였다.
경남도의회 조우성 의원도 축사에서 오늘은 창신대학교 역사의 새로운 페이지가 기록되는 날이라며 지역사회 부동산정책을 견인해 나가는 주역이 되어 달라고 하였다.
개강식 이후 강병도 이사장의 개강특강이 이어졌다. 강병도 이사장은 미래를 내다보는 혜안(慧眼)으로 우리대학의 교조(敎鳥)인 독수리와 미국 제 17대 앤드류 존슨(Andrew Johnson) 대통령의 알래스카 매입의 일화를 소개하면서 학문을 탐구하는 목적도 바로 미래를 예측하고 미래를 위해 현재를 결단하고 준비하기 위함이라고 하였다. 우리대학의 AMP과정이 이러한 혜안을 준비하는데 유익한 프로그램이 되기를 바란다고 하였다.
이번 부동산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의 원우는 총 43명으로, 기업 대표와 임원, 정부·공공기관, 법조계, 금융계 등 다양한 직종에 근무하고 있다. 개강식 이후 총 15주 과정의 부동산 및 관련 분야의 전문가들의 강의와 인적 네트워크 강화를 위한 소통의 장이 마련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