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신대학교–㈜부영주택 산학협력 간담회 개최 “현장이 원하는 인재, 대학이 함께 키웁니다”
- 대외홍보팀
- 0
- 228
- 글주소
- 2025-04-10 16:57:23
우리 대학은 ㈜부영주택 서재갑 대표이사, 김회욱 상무와 디지털도시건설학과, 스마트팩토리학부, 자율전공학부 교수님들과 간담회를 통해 기업이 요구하는 실무형 인재 양성과 안정적인 취업 연계를 위한 협력 방안을 논의 하였다. 이번 만남은 4월 9일, 우리 대학 본관에서 진행되었으며, 산업 현장의 수요를 반영한 교육과정 개편, 맞춤형 인재 육성, 취업 연계 프로그램 운영 등을 주요 의제로 삼아 심도 있는 논의가 이루어졌다.
최경희 총장은 “학생들의 꿈과 도전이 사회와 연결되는 실질적인 지원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기업이 원하는 역량을 갖춘 인재를 대학에서 양성할 수 있도록 산학협력 시스템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에 대해 서재갑 대표는 “㈜부영주택은 우수한 청년 인재들이 현장에 잘 적응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할 준비가 되어 있다”며, “현장 중심의 인재 양성은 대학과 기업이 함께 고민해야 할 과제”라고 강조했다.
김회욱 상무 역시 “기업의 인재상에 맞춤교육이 이루어진다면, 대학 졸업과 동시에 안정적인 취업도 가능하다”며 “이번 만남을 계기로 지속 가능한 산학협력 모델이 만들어지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우리 대학은 앞으로도 지역사회 및 산업계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학생 중심, 현장 중심의 교육을 강화하고, 실질적인 취업 연계를 실현하는데 앞장설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