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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신대학교 견적서제출공고 제2018-14호

창신대학교 견적제출공고



1. 물품구매개요 

  가. 건 명 : 창신대학교 남,여학생기숙사 복도 및 계단 재도장공사 

  나.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30일간 

  다. 용역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2. 업체선정방법 : 일반경쟁입찰 


3.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동 법률”이라 한다)시행령 제12조와 제76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나. 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 준)인 경우 공고일 이후를 포함]부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

       (개인 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란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현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 경상남도에 둔 자 

  다. 입찰공고일 기준 2년 이내 우리 대학교의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 등에 있어서 물의를 일으킨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라. 입찰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 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 중인 사업자와 퇴출기업은 입찰에 참 가할 수 없음 


4. 견적서 제출 

  가. 제출기한 및 장소 : 2019년 2월 7일(목) 14:00까지, 창신대학교 사무국 

    ※ 우편, 택배 또는 방문 제출(fax 송부분은 인정하지 않으며 제출마감시한 이전 도착분 에 한함) 

  나. 제출서류 

    1)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2) 밀봉된 (가격)견적서(VAT포함) 1부 

    3) 입찰이행보증증권(제안하는 총금액의 5% 이상) 1부 

  다. 작성방법 및 기타 

    1) 견적서 작성금액은 세부내역과 총액(부가세 포함)을 모두 포함하여야 함 

    2) 가격견적서는 편지봉투 크기의 봉투에 입찰이행보증증권과 함께 밀봉하고 봉투 겉면 에 업체명, 담당자 및 연락처 등을 크게 명시(입찰이행보증증권 미제출 시 접수받지 않음) 

    3) 견적서 작성금액은 세부내역과 총액(부가세 포함)을 모두 포함하여야 함 

    4) 비용의 정산 

      가) 직접경비는 산출내역서에 따라 대금 지급시 실비로 정산하므로 수급인은 실제사용 비용에 대한 객관적인 증빙자료를 제출하여야 한다. 

      나) 정산처리가 되었어도 추후 비용이 과다 또는 부적정하게 산정된 내용이 발견된 경 우에는 이를 즉시 반환하여야 한다. 


5. 입찰보증금(입찰이행보증증권) 납부 및 귀속 

  가.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함. 다만, 관계법령에 따 른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이나 입찰보증서로 갈음할 수 있음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지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은 무효 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창신대학교에 귀속함. 입찰보증금 귀속에 대해서는 국가를 당 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의 규정을 준용함 


6. 가격견적서 개찰 : 2019년 2월 7일(목) 16:00, 창신대학교 사무국 

  ※ 제안업체의 가격개찰 참관 권장 


7. 계약상대자 결정 : 가격개찰을 실시하여 최저금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 로 결정 


8. 입찰의 무효 : 동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 법률시행규칙 제44조를 준용 


9. 유의사항 및 참고사항 

  가. 본 견적제출공고에 참가하는 자는 공고내용, 과업지시서 등 제반 사항을 숙지해야 하 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음 

  나. 낙찰자는 계약체결 통지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생략할 수도 있음) 하며,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납품지연 등 학교에 손해를 입힌 경우 배상 은 물론, 

        향후 우리 대학교에서 실시하는 입찰이나 견적서 제출에 참여할 수 없음 

  다.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계약금액의 10%를 계약보증금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납품․ 검수 완료일로부터 1년간 무상하자보증을 하여야 함(하자보증금은 계약금액의 10%로 함) 

  라. 지체상금율은 지체일수 매1일에 대하여 계약금액의 0.15%임 

  마. 상기에 명시한 등록 시간을 엄수바라며, 등록 시간 이후에는 접수가 불가능함 

  바. 구비서류와 그 내용이 명확하지 않거나 미비한 경우 접수하지 않으며, 접수된 서류는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 반환하지 않음 

  사. 참가업체는 기술심의 과정 및 결과에 대해 일체의 공개 또는 이의를 제기하지 않으 며, 본 견적제출, 계약 및 계약이행 등에 있어서 이견이 발생하는 경우 학교의 기준 및 판단에 따름 

  아. 위의 견적제출 공고에 대한 진행사항 및 세부사항은 은 사무국(T.055-250-3047)으로 문의하시기 바람 



2019년 1월 31일 



창 신 대 학 교  사 무 국 장 



(우51352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팔용로 262 창신대학교 사무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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