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QUICK
MENU

지역사회 공유가치 창출 스마트 휴먼교육 특성화 대학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창신대학교 공고 제2019 - 6호

창신대학교 공고 제2019 - 6호


창신대학교 항공기계공학과 기자재 구입 견적제출 수의계약 안내 재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물품명 : 창신대학교 항공기계공학과 기자재 구입 건 

  나. 납품장소 : 창신대학교 항공기계공학과 실습실 

  다. 납품기한 : 계약일로부터 1개월 이내 

  라. 기초금액 : 금27,500,000원(부가세포함) 

  마. 물품설명 : 물품내역서 참조(항공기 1대 : CESSNA-150J) 


2. 견적서 제출 

  가. 제출기한 및 장소 : 2019. 6. 19.(수) 17:00까지 창신대학교 사무처 

  ※ 직접제출(우편접수 불가) 

  나. 제출서류    

    1) 참가신청서 [본 대학 소정양식] 1부     

    2) 견적서 1부     

    3)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4)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계약체결시 제출 서류     

    1) 법인인감증명서 (개인업체인 경우 대표자 인감증명서) 1부     

    2)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인 경우에 한함) 1부     

    3) 사용인감계 1부     

    4)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5) 입찰참가자(대표자) 신분증 사본 1부 


3.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동 법률”이라 한다)시행령 제12조와 제76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나. 지역경제 활성화와 효율적인 유지보수 및 신속한 A/S 등을 고려하여 공고일 전일 기준 주된 영업소가 경상남도 및 인접광역시·도내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 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 중인 사업자와 퇴출기업은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4. 개찰 및 낙찰자 결정 

 가. 개찰 

  1) 개찰일시 : 2019. 6. 20.(목) 10:00 

  2) 개찰장소 : 창신대학교 사무처 

 나. 계약상대자 결정 

  1) 본 건은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예정가격이하로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에서 최저 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2)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5. 견적서 제출의 무효 

  견적서 제출 무효에 대해서는「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합니다. 


6. 기타사항 

  가. 본 견적제출공고에 참가하는 자는 공고내용, 규격서 등 제반 사항을 숙지해야 하며, 이 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음 

  나. 낙찰자는 계약체결 통지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하며,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납품지연 등 학교에 손해를 입힌 경우 배상은 물론, 

        향후 우리 대학에서 실시하는 입찰이나 견적서 제출에 참여할 수 없음 

  다.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계약금액의 5%를 계약보증금으로 납부하여야 하며(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가능), 납품 ․ 검수 완료일로부터 1년간 무상하자보증을 하여야 함

        (하자보증금은 계약금액의 10%로 함-하자보증보험증권으로 가능) 

  라. 지체상금율은 지체일수 매1일에 대하여 계약금액의 0.15%임 

  마. 상기에 명시한 등록 시간을 엄수바라며, 등록 시간 이후에는 접수가 불가능함 

  바. 구비서류와 그 내용이 명확하지 않거나 미비한 경우 접수하지 않으며, 접수된 서류는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 반환하지 않음 

  사. 참가업체는 결과에 대해 일체의 공개 또는 이의를 제기하지 않으며, 본 견적제출, 계약 및 계약이행 등에 있어서 이견이 발생하는 경우 학교의 기준 및 판단에 따름 


7. 추가정보 제공처 

  가. 문의내용 및 전화번호 

    1) 견적 제출에 관한 사항 : 사무처 총무과장 (☎ 055-250-3009) 

    2) 기자재에 관한 사항 : 항공기계공학과 학과장 (☎ 055-250-1350) 


붙임 1. 견적수의참가신청서 1부.

         2. 물품규격서(20190612) 1부.



2019년 6월 12일 



창 신 대 학 교 총 장[직인생략]





0
0
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이 글을 트위터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스토리로 퍼가기 이 글을 밴드로 퍼가기

입찰공고

게시판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10 창신대학교 공고 제2019 - 6호 관리자 2019-06-13 832
9 창신대학교 공고 제2019 - 4호 관리자 2019-05-31 713
8 창신대학교 공고 제2019 - 2호 관리자 2019-05-24 680
7 창신대학교 공고 제2019 - 1호 관리자 2019-04-24 763
6 창신대학교 견적서제출공고 제2018-14호 관리자 2019-01-31 978
5 창신대학교 견적서제출공고 제2018-13호 관리자 2019-01-25 789
4 창신대학교 견적서제출공고 제2018-12호 관리자 2018-12-31 896
3 창신대학교 견적서제출공고 제2018-11호 관리자 2018-12-19 1,217
2 창신대학교 견적서제출공고 제2018-10호 관리자 2018-12-03 1,161
1 공고 창신대학교 제2018-7호 물품구매 입찰공고 (긴급) 관리자 2018-12-03 1,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