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지역사회 공유가치 창출 스마트 휴먼교육 특성화 대학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공지] 2019학년도 1학기 하계방학 학생생활관 입사 안내

  • 학생과
  • 0
  • 5,633
  • 글주소
  • 2019-05-28 16:35:48

2019학년도 하계방학 학생생활관 입사 신청에 대해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입사를 원하시는 학생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신청기간 : 2019. 6. 3(월) 14:00 ~ 6. 7(금) 18:00 까지


2. 합격자발표 및 납부기간 : 2019. 6. 10(월) 14:00 ~ 6. 14(금) 16:00 까지

   ※ 납부기간 내에 납부하지 않는 학생은 입사를 포기한 것으로 간주하여 학생생활관 입사가 자동 취소됩니다.


3. 사용기간 : 2019. 6. 24(월) ~ 2019. 8. 28(수)

   ※ 8. 29(목) ~ 30(금)은 2학기 입사(8. 31 ~ 9. 1) 준비로 인한 시설점검 및 청소를 실시할 예정이므로, 위 기간 동안 생활관 내 잔류를

       희망하는 학생들은 추가 관리비(2일)를 청구하지 않는 대신 사감실에서 지정하는 호실로 필히 이동하여야 합니다.


4. 신청방법 : 종합정보시스템 -> 기타관리 -> 기숙사 입사신청


5. 납부금액

   가. 1인실 : 관리비(429,000원)

   나. 2인실 : 관리비(330,000원)

   ※ 방학 중 기숙사비는 위와 같으며, 중도 퇴사 시 퇴사원서 작성 후 환불 가능합니다.

   ※ 중도 퇴사 시 입사 기간에 따라 일별단가가 다르게 적용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방학기간 중 중식, 석식은 제공되지 않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6. 남학생생활관은 시설보수로 인하여 입실인원을 조정할 수 있음.



창 신 대 학 교 학 생 생 활 관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