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지역사회 공유가치 창출 스마트 휴먼교육 특성화 대학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공지] 2020학년도 2학기 학생생활관 입사관련 향후 일정 안내

  • 학생과
  • 0
  • 4,245
  • 글주소
  • 2020-07-19 17:57:46

2020학년도 2학기 학생생활관 입사관련 향후 일정 안내입니다.

2학기 입사 신청자들은 아래의 공지사항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입사 합격자 발표 : 2020. 7. 23.(목)

  가. 확인방법 : 종합정보시스템 -> 기타관리 -> 기숙사입사신청

  나. 입사후보인 경우 7.31.(금) 이후 개별 통보


2. 고지서 출력 및 납부기간 : 2020. 7. 23.(목) 14:00 ~ 7. 31.(금) 16:00까지 개인별 가상계좌로 납부

  가. 납부기간 내에 납부하지 않은 학생은 입사를 포기한 것으로 간주하여 입사는 자동 취소되며 후순위 학생에게 입사자격이 주어집니다.


3. 학생생활관 입사기간 : 2020. 8. 29.(토) 09:00 ~ 8. 31.(일) 21:00

  가. 입사기간 및 입사시간은 반드시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코로나19 감염병 예방을 위해 입사 기간 내 부모님들의 생활관 내 입실은 금지되오니 양해 바랍니다.


4. 입사취소

  가. 7. 31.(금) 16:00 까지 기숙사비를 납부하지 않을 경우 입사는 자동 취소 됩니다.

  나. 기숙사비 납부 후 입사취소 및 포기를 희망하는 학생은 2020. 8. 13.(목) 16:00 까지 입사취소를 신청하는 경우 전액 환불 됩니다. (학생처 : 055-250-3064)

  다. 입사 후 퇴사 신청 시 30일 이내 10% 가산, 60일 이내 20%가 가산되어 환불처리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5. 추가입사 신청기간 : 2020. 8. 5(수) 14:00 ~ 8. 10.(월)

  가. 추가입사는 결원 발생시에만 모집합니다.


6. 추가입사 합격자 발표 및 기숙사비 납부 : 2020. 8. 13.(목) 10:00 ~ 8. 17.(월) 16:00 까지

  가. 납부기간 내에 납부하지 않은 학생은 입사를 포기한 것으로 간주하여 입사는 자동 취소되며 후순위 학생에게 입사자격이 주어집니다.


7. 룸메이트 신청

  가. 남학생생활관 : 055) 250-3085

  나. 여학생생활관 : 055) 250-3086



창신대학교 학생생활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