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지역사회 공유가치 창출 스마트 휴먼교육 특성화 대학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공지] 2021학년도 하계방학 학생생활관 입사생 모집 안내

  • 학생취창업처
  • 0
  • 3,930
  • 글주소
  • 2021-05-26 18:12:43

제목 : 2021학년도 하계방학 학생생활관 입사신청 안내

          * 입사 희망자들은 아래의 공지사항을 참고하여 기간 내 학생생활관 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1. 신청대상 : 재학생


2. 신청기간 : 2021. 5. 26.(수)~6. 1(화)

3. 신청방법 : 이메일 신청(dormitory@cs.ac.kr")

   가. 첨부파일 작성 후 붙임문서로 제출 (한글문서 변환 금지)

   ※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하계방학 기간 중 개인사유에 의한 입사취소시 환불처리는 미실시합니다

      (단, 코로나19 등 생활관 미운용시에만 환불처리)

       따라서, 입사신청시부터 신중하게 결정해주시길 당부드립니다.

4. 합격자 발표 : 6.2(수), 11:00

5. 기숙사비 납부기간 : 6.2(수)~4(금)

  가. 납부기간 내에 납부하지 않은 학생은 입사를 포기한 것으로 간주하여 입사는 자동 취소되며 후순위 학생에게 입사자격이 주어집니다.

  나. 납부계좌 : 경남은행, 546-32-0000278, 창신대학교

  다. 납부금액 

구 분

전체기간(68) 입사자

남학생

1인실

469,200

2인실

360,400

여학생

1인실

-

2인실

374,000


  라. 납부시 주의사항 : 반드시  '학과 본인성명' 기록    * 부모님 성함으로 입금시 확인이 불가합니다.

      - 컴퓨터소프트웨어공학과 홍 (X)  → 컴소 홍길동


6. 입사일 : 2021. 6. 20.(일) 10:00 ~ 20:00 까지

  가. 제출서류 : 증명사진(3X4) 2매, 주민등록등본 1부, 건강진단서(결핵(흉부X선 촬영) 및 전염성피부질환)

  나. 준비물 : 개인침구, 세면도구, 기타 필요한 개인의류 및 물품

      ※ 반입불가 : 냉난방기구(전기매트 등), 취사기구(라면포트, 커피포트, 냉장고, 휴대용 가스버너 등)

  다. 입사기간 및 입사시간은 반드시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코로나19 감염병 예방을 위해 입사 기간 내 부모님들의 생활관 내 입실은 금지되오니 양해 바랍니다.


7. 문의사항 : 055-250-31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