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지역사회 공유가치 창출 스마트 휴먼교육 특성화 대학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공지] 2023학년도 2학기 학생생활관 추가입사 합격자 안내

  • 학생취창업처
  • 0
  • 1,112
  • 글주소
  • 2023-08-21 11:32:24

2023학년도 2학기 학생생활관 추가입사 합격자를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입사 신청자들은 참고하시기 바라며, 추가입사 합격자들은 향후 일정을 확인하신 뒤 입사에 차질이 없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합격자조회 : 학생포털 → 학생생활관 → 입사신청/생활관고지서조회 (8. 21.(월) 14:00 이후부터 납부고지서 출력가능)


2. 관리비 납부기간 : 2023.8.21.(월) 14:00 ~ 8.23.(수) 16:00까지

  ※ 기간 내 미납부 시 입사 자동 취소되오니 주의 바랍니다.


3. 입사일자 : 2023.8.30.(수) 09:00 ~ 8.31.(목) 20:00 (※ 2학기 개강일 9.1.(금))

  ※ 입사 시 기간 및 시간 엄수


4. 납부금액 : 납부고지서 확인


5. 납부방법

  가. 납부계좌 : 경남은행, 546-32-0000278, 창신대학교

  나. 납부 시 [학과명+본인성명] 으로 납부(타인 명의 입금 시 학생복지팀으로 입금확인 요청)


6. 룸메이트 배정확인 : 2023.8.28.(월)부터 학생생활관 사감실(남:250-3085, 여:250-3086) 문의


7. 입사 시 제출서류

  가. 증명사진(3×4) 2매

  나. 건강진단서 1부(보건소 또는 일반병원, 기숙사 제출용)

    - 흉부X선촬영(결핵 진단) 1부 (1개월 이내의 원본, 결행 양성 판정 시 입사 불가)

  ※ 생활관 입사 시 입사생 전원 제출해야 하며, 서류 미제출 시 입사가 취소됩니다.


8. 입사 시 준비물

  가. 개인침구, 세면도구, 기타 필요한 개인 의류 및 물품

  나. 반입불가 : 냉난방기구(전기매트, 선풍기 등), 취사기구(라면포트, 커피포트, 냉장고, 휴대용 가스버너 등) 허가품목 외 모든 전기제품


9. 기타안내

  가. 감염병 예방을 위해 입사 시 부모님들의 학생생활관 출입 금지

  나. 문의 : 학생지원팀(250-1373, 30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