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지역사회 공유가치 창출 스마트 휴먼교육 특성화 대학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공지] 2023학년도 동계방학 학생생활관 입사 신청 안내

  • 학생취창업처
  • 0
  • 1,245
  • 글주소
  • 2023-12-07 10:01:00

2023학년도 동계방학 기간 중 여학생생활관 미운영에 따른 학생생활관 입사 신청에 대해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입사를 원하시는 학생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신청기간 : 2023. 12. 7.(목) ~ 12. 13.(수) 18:00 까지

  ※ 신청기간 이후 접수 불가


2. 합격자 선발 및 발표

  가. 선발인원 : 남학생 88명, 여학생 88명, 유학생 132명

  나. 선발방법 : 1 선착순, 2 원거리순, 3 성적순

  다. 합격자발표 : : 2023. 12. 15.(금) 14:00 (※ 대학홈페이지 공지사항 공고)


3. 관리비 납부기간 : 2023. 12. 18.(월) 10:00 ~ 12. 21.(목) 16:00 까지

   ※ 납부기간 내 미 납부 시 자동 입사 취소


4. 입사 및 퇴사기간(방학 중)

  가. 입사기간 : 2023. 12.30.(토) 09:00 ~ 2024. 1. 1.(월) 18:00 까지

  나. 퇴사기간 : 2024. 2.17.(토) 09:00 ~ 18.(일) 18:00 까지

  다. 사용기간 : 2024. 1. 2.(화) ~ 2024. 2. 16.(금)


5. 신청방법 : 온라인 접수(구글폼 신청하기)


6. 안내사항(필독)

  가. 2023학년도 동계방학 기간 여학생생활관은 운영하지 않습니다.

  나. 동계방학 중 남학생생활관 내 남, 여, 유학생들의 공동생활로 운영됩니다.

  다. 각 생활관별 이동에 대한 상세 일정은 추후 공지되오며, 일정 공지 후 기간 내 이동을 실시하여야 합니다.

  라. 중도 퇴사에 대한 관리비 환불은 실시하지 않습니다.

  마. 방학기간 중 학생식당은 중식만 운영됩니다.

  바. 학생생활관 공동 운영으로 인해 2인실만 신청 가능합니다.(※ 1인실 신청불가)


7. 납부금액(관리비) 가. 2인실 : 276,000원(총 46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