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지역사회 공유가치 창출 스마트 휴먼교육 특성화 대학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학사] 2022학년도 2학기 재(복)학생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안내

  • 사무처
  • 0
  • 858
  • 글주소
  • 2022-08-19 10:10:42

1. 신청기간 : 2022.08.22(월) ~ 2022.08.26(금) 16:00까지

2. 대 상 자 : 등록금 납부기간 내 등록금 납부가 어려운 당해학기 등록 대상자

3. 신청방법 : 분납원 작성 후, 학과 사무실 제출

4. 납부방법 : 신청자에 한하여 해당 회차 납부일(16:00까지)에 안내계좌로 입금

6af73d203dc53b097e6a329721849f67.png

회차별 납부금액 산정 등록금고지서 상의 납부금액/분납횟수

  (학회비학생회비 제외)

납부 시 입금자명신청자이름 학과로 입금 ex) ○○○간호○○○컴소 등

  (본인 이름이 아닐 시 확인이 불가하여 등록이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으니 유의 부탁드립니다.)


5. 유의사항

납부 시, 원활한 등록을 위하여 반드시 "신청자이름+학과"로 입금

분납액은 학회비학생회비를 제외한 수업료만 분납신청 가능

신청기간 경과 및 분납원 미제출 시 신청 불가능함

. 1차 분납액을 정해진 기간 내 납부하지 않을 경우 분납 신청은 취소됨

정해진 기한 내 해당 납부액을 미납 시 학칙에 따라 제적처리 됨

잔여 등록금을 미납부 시 기납부 등록금 환불 불가

분납신청자는 완납 후 휴학신청 가능(미완납시 휴학 불가)

등록금 납부대상금액이 1백만 원 이하일 경우, 2회까지 분납 가능

 

6. 문의사항 해당 학과 사무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