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지역사회 공유가치 창출 스마트 휴먼교육 특성화 대학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창신대학교 견적서제출공고 제2018-13호

창신대학교 견적제출공고


1. 물품구매개요 

  가. 건 명 : 소방방재공학과 비품 구입 

  나. 구입내역 : “물품 규격서” 참조 


2. 업체선정방법: 일반경쟁입찰 


3.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동 법률”이라 한다)시행령 제12조와 제76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업체 

  나. 입찰고고일 전일까지 본사의 소재지가 창원지역에 사업자등록증을 필한 업체 

  다. 입찰공고일 기준 2년 이내 우리 대학교의 입찰, 계약 및 계약이행 등에 있어서 물의를 일으킨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라. 입찰공고일 현재 당좌거래정지,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 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 중인 사업자와 퇴출기업은 입찰에 참 가할 수 없음 


4. 견적서 제출 

  가. 제출기한 및 장소: 2019년 2월 1일(금) 14:00까지, 창신대학교 사무국 

    ※ 우편, 택배 또는 방문 제출(fax 송부분은 인정하지 않으며 제출마감시한 이전 도착분 에 한함) 

  나. 제출서류 

    1)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2) 밀봉된 (가격)견적서(VAT포함) 1부 

    3) 입찰이행보증증권(제안하는 총금액의 5% 이상) 1부 

  다. 작성방법 및 기타 

    1) 견적서 작성금액은 세부내역과 총액(부가세 포함)을 모두 포함하여야 함 

    2) 가격견적서는 편지봉투 크기의 봉투에 입찰이행보증증권과 함께 밀봉하고 봉투 겉면 에 업체명, 담당자 및 연락처 등을 크게 명시(입찰이행보증증권 미제출 시 접수받지 않음) 

    3) 견적서 작성금액은 세부내역과 총액(부가세 포함)을 모두 포함하여야 함 


5. 입찰보증금(입찰이행보증증권) 납부 및 귀속 

  가.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함. 다만, 관계법령에 따 른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이나 입찰보증서로 갈음할 수 있음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지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낙찰은 무효 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창신대학교에 귀속함. 입찰보증금 귀속에 대해서는 국가를 당 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8조의 규정을 준용함 


6. 가격견적서 개찰: 2019년 2월 1일(금) 16:00, 창신대학교 사무국 

  ※ 제안업체의 가격개찰 참관 권장 


7. 계약상대자 결정: 가격개찰을 실시하여 최저금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 로 결정 


8. 입찰의 무효: 동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 법률시행규칙 제44조를 준용 


9. 유의사항 및 참고사항 

  가. 본 견적제출공고에 참가하는 자는 공고내용, 물품규격서 등 제반 사항을 숙지해야 하 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음 

  나. 낙찰자는 계약체결 통지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생략할 수도 있음) 하며, 정당한 사유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납품지연 등 학교에 손해를 입힌 경우 배상 은 물론, 

        향후 우리 대학교에서 실시하는 입찰이나 견적서 제출에 참여할 수 없음 

  다.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계약금액의 10%를 계약보증금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납품․ 검수 완료일로부터 1년간 무상하자보증을 하여야 함(하자보증금은 계약금액의 10%로 함) 

  라. 지체상금율은 지체일수 매1일에 대하여 계약금액의 0.15%임 

  마. 상기에 명시한 등록 시간을 엄수바라며, 등록 시간 이후에는 접수가 불가능함 

  바. 구비서류와 그 내용이 명확하지 않거나 미비한 경우 접수하지 않으며, 접수된 서류는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 반환하지 않음 

  사. 참가업체는 기술심의 과정 및 결과에 대해 일체의 공개 또는 이의를 제기하지 않으 며, 본 견적제출, 계약 및 계약이행 등에 있어서 이견이 발생하는 경우 학교의 기준 및 판단에 따름 

  아. 위의 견적제출 공고에 대한 진행사항 및 세부사항은 은 사무국(T.055-250-3047)으로 문의하시기 바람 



2019년 1월 25일 



창 신 대 학 교  사 무 국 장 



(우51352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팔용로 262 창신대학교 사무국)

0
0
이 글을 페이스북으로 퍼가기 이 글을 트위터로 퍼가기 이 글을 카카오스토리로 퍼가기 이 글을 밴드로 퍼가기

입찰공고

게시판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수
10 창신대학교 공고 제2019 - 6호 관리자 2019-06-13 1,544
9 창신대학교 공고 제2019 - 4호 관리자 2019-05-31 1,320
8 창신대학교 공고 제2019 - 2호 관리자 2019-05-24 1,377
7 창신대학교 공고 제2019 - 1호 관리자 2019-04-24 1,449
6 창신대학교 견적서제출공고 제2018-14호 관리자 2019-01-31 1,691
5 창신대학교 견적서제출공고 제2018-13호 관리자 2019-01-25 1,496
4 창신대학교 견적서제출공고 제2018-12호 관리자 2018-12-31 1,586
3 창신대학교 견적서제출공고 제2018-11호 관리자 2018-12-19 1,903
2 창신대학교 견적서제출공고 제2018-10호 관리자 2018-12-03 1,813
1 공고 창신대학교 제2018-7호 물품구매 입찰공고 (긴급) 관리자 2018-12-03 1,850